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딥 클린을 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딥 클린 울트라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여름철이 지나고 어느새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철에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쉽기 때문에 여느때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꼽히는 클렌징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 하지 않으면 보습 제품만으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지키기 어렵다.
이에 뉴트로지나에서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 폼 클렌저’는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해 주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보습막을 유지해 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펌프를 누르면 거품이 나오는 셀프 포밍 형태의 클렌저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닦아 준다고.
뉴트로지나만의 투명한 엠버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수분막 유지를 도와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 해 주며, 오일-프리 및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장동건-오다기리죠, '마이웨이' 화보같은 티저포스터 공개
· 농협, ‘스마트 외환’ 3종 세트 출시
· 가을 옷 꺼내실 거죠? 옷장도 관리해주세요
· 디즈니주니어와 함께하는 어린이 통합예술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