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호텔마스터 추천!! ‘베스트 컬렉션’

입력 2011-09-30 17:21:12 수정 20110930172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패스(www.hotelpass.com)는 22년의 상담 노하우로 최상의 자유 여행 컨설팅을 제공하는 ‘호텔마스터’들이 추천하는 지역별 최고 호텔 ‘베스트 컬렉션’ 프로모션을 10월말까지 진행한다.

호텔패스 ‘호텔마스터’란 고객이 원하는 호텔 위치나 객실 전망, 여행 유형별로 적합한 부대시설 등 호텔에 대한 모든 유용한 정보를 가진 베테랑 상담&예약 직원을 칭하는 것이다.

호텔패스에는 최고 15년 이상의 상담 경력을 보유한 상담 실장을 비롯해 70여명의 전문 상담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 ‘호텔 마스터 추천 베스트 컬렉션’ 해당 도시는 일본과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비롯해 미주, 유럽의 인기 도시 등으로 이들 도시의 해당 호텔에 대한 특가는 물론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및 애프터눈 티, Late check out, 무료 인터넷 이용, 셔틀 버스 이용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호텔별로 해당 특전 다름)

쇼핑, 다이닝, 관광 등 모든 요소를 갖춘 인기 관광지 홍콩 호텔은 올 봄 새롭게 선보이며 전 세계 관광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츠 칼튼 홍콩’을 비롯해 1989년 홍콩에 최초로 선보인 디럭스 호텔 ‘그랜드 하얏트 홍콩’ 등의 특급 호텔을 포함하고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가족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비즈니스와 관광객 모두에게 적합한 Salisbury-YMCA 등의 4성급 호텔들도 해당된다.

싱가포르 호텔로는 싱가포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마리나 베이 샌즈’를 포함해 가족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고급 리조트의 하나로 올 초 레노베이션을 마친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등이 있다.

또 비즈니스와 관광의 중심지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도 포함된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예약 고객에게는 프리미어 오션룸으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제공한다(2박 이상 숙박시)

방콕 호텔 예약 고객은 최고급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도시의 명물인 호텔 최고층의 버티고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진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방콕, 차오프라야 강가에 그림처럼 위치한 페닌슐라 방콕과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방콕 예약 고객에게는 19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에서의 조식 및 칵테일, 음료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페닌슐라 방콕 이용 고객에게는 환영 과일과 꽃 증정,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호텔과 River-city 간 보트 트랜스퍼 서비스, 호텔 스파 상품권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차트리움 호텔 예약 시에는 리버뷰룸으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2박 이상 숙박 시)

이밖에도 하와이와 괌, 푸켓 등 인기 휴양지의 리조트들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호놀룰루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를 비롯해 괌의 대표 해변인 투몬베이 바로 앞에 위치한 괌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푸켓의 대표적인 리조트 르 메르디앙 비치 리조트와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등 인기 리조트들이 해당된다.

호놀룰루 쉐라톤 와이키키 예약 시 12세 미만 아동 1회 식사 무료, 객실내 인터넷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괌 메리어트 예약 시에는 조식과 음료,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가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푸켓 르 메르디앙 예약 시에는 환영음료와 꽃, 키즈 클럽 무료 이용, 무동력 스포츠 무료 이용 등의 특전이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예약 시에는 환영음료와 환영과일 등이 제공된다.

올 가을 호텔패스의 호텔마스터가 제공하는 자유여행에 대한 꼼꼼하고 친절한 맞춤컨설팅으로 더욱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문의 02)2266-79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

입력 2011-09-30 17:21:12 수정 201109301722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