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극 보잉보잉의 연기자들이 뽀스크 화장품을 들고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민감 피부 전용 화장품 뽀스크 에서 지난 8월 한 달 동안 여름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했던 웃음폭탄 ‘보잉보잉’ 제휴 프로모션의 결과가 발표된 직후, 공연장에서 관객과 찍은 사진, 연기자들의 기념사진 등 재미있는 장면들이 공개된 것이다.
뽀스크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휴가비 지원 이벤트, 공연 제휴 이벤트로 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주면서, 지친 피부에도 활력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다음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도 부탁한다” 며 당부도 잊지 않았다.
가을을 맞아 연극 보잉보잉은 화장품 네오엘스와의 제휴를 통해 향후 3년간 3억 원 규모의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뽀스크 역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천연 감비르 카테킨을 강조하며, 손상되기 쉬운 가을철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춰 신제품 등 적극적으로 뽀스크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품바, 라이어에 이어 관객 100만 명을 돌파한 기념비적인 연극 보잉보잉은 프랑스 작가 마르코까블레티 작품으로, 연극 제작사 극단 두레가 국내 번안 관련 원작자의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대학로 두레홀, 압구정 윤당아트홀, 그리고 인천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뽀스크는 녹차 카테킨보다 항산화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식물 감비르의 카테킨과 어성초 추출물의 항산화 작용으로 아토피 등 민감 피부에 더 좋은 화장품 브랜드로, 천연물 신약 항암제 연구로 기대가 높은 주식회사 에이지아이의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한편 뽀스크는 부분보습을 위한 아토 크림, 전신보습을 위한 아토 바디로션, 피부 수분조절을 위한 아토 수딩 미스트 3종 제품이 판매 중이며 영유아들의 기저귀발진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발진크림이 오는 10월초에 출시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