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전속 모델인 김민희의 화보 사진이 공개되면서, 보정 후와 다름없는 무 보정 사진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김민희 사진관련 게시물이 화제가 되면서 보정 컷과 다름없는 무결점 몸매로 주목을 받으면서 김민희가 착용한 스타일까지 화제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보정을 하지 않은 이른바 ‘무 보정 컷’으로 패딩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무결점 몸매의 김민희는 무 보정 컷도 두려워하지 않는 매력을 뽐내기에 충분했다.
무결점 몸매가 돋보이는 이유는 슬림한 라인에 있다. 김민희가 착용한 ‘에이글’ 브랜드의 패딩은 ‘매직 패딩’이라고 불리 우는 패딩으로 누구나 입어도 날씬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무 보정 컷임에도 슬림한 라인을 유지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김민희가 착용한 덕다운 재킷은 고밀도의 고급 프랑스 원단과 오리털을 사용하여 트랜디한 스타일의 슬림한 패딩으로 허리에 3줄로 되어있는 사이드 밴드가 셔링을 만들어 주어 슬림한 라인을 연출한다.
또한, 포인트가 되는 여성스러운 미니 소매 포켓과 퍼플 컬러로 일상복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김민희는 현재 차기작으로 이선균과 조성하와 함께 영화 <헬프> 촬영 중이며, 에이글과 함께한 감각적인 F/W 화보는 전국 에이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