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에서 두 얼굴의 왕자 서재희 역할로 출연을 확정한 배우 김재원이 골프 전문 월간지 ‘골프포위민(GOLF FOR WOMEN)’ 10월호 표지와 화보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김재원은 골프포위민과 함께한 뉴시즌, 뉴룩 화보 촬영에서 ‘윌링이동수(Willing leedongsoo)’ F/W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포근하고 클래식한 니트부터 스포티한 패딩, 고급스러운 레더와 퍼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스마트한 골프 웨어’로 필드에서는 기능적인 측면을 일상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면을 부각시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폭 넓게 연출하여 골프웨어의 스마트함을 실현시켰다.
윌링이동수 전성하 차장은 “이번 촬영을 통해 골프웨어를 일상복과 믹스 & 매치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으며, 일상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윌링이동수 제품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며,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감각적인 골프웨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왔다.
김재원의 ‘윌링이동수(Willing leedongsoo)’ 화보는 골프 전문 월간지 ‘골프포위민(GOLF FOR WOMEN)’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내년부터 만 5세 유아 전원 무상교육
· 이윤지-이시영, 우리가 차세대 로코퀸이다!
· 올 가을, 다양한 체크 패턴으로 뽐내보자!
· 댄디 윤상현 vs 시크 정일우, 같은 옷 다른 느낌
· 이다해, 얼굴 나이 결정하는 비밀을 밝히다
· 리쌍 단독콘 ‘리쌍 극장’, 이젠 전국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