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입체자석블록 ‘맥포머스’의 신제품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이 출시됐다.
‘맥포머스’는 기존의 블록의 개념을 탈피하여 삼각형, 사각형, 사다리꼴, 마름모 등의 다양한 기본 도형들을 가지고 수백여 가지의 조형물을 창조해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창의수학교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 9월 30일 첫 선을 보인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은 맥포머스의 최대 강점인 수학적 사고력과 공간 지각력을 길러준다는 점 외에도 과학적인 사고를 가능케 한다는 더 강력해진 교육 효과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평면에서 입체로, 무한한 도형과 사고력의 확장이 가능한 맥포머스가 이제는 역동적인 트랜스폼이 가능한 ‘창의수학+과학교구’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220피스의 대형 구성은 기존의 기본 도형들에 더하여 새롭게 추가된 도형과 아이템들을 포함하고 있다. 신구성에 추가된 새로운 도형으로는 직사각형, 아치형, 부채꼴, 슈퍼 직사각형 등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 활동에 신선함을 부여했고, 조형 활동의 영역을 확장해주는 [익스텐션]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에 더하여 한국짐보리에서는 영재교육전문기관 ‘매스티안’과 함께 새롭게 개발한 수학 워크북 시리즈를 선보였다. 난이도에 따라 3권으로 구성된 수학 워크북은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학령기인 어린이들이 학습 도구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돈만 벌면 된다’ 기타 예방 접종 권하는 사회
· 피자헛, 피자가 뜨겁지 않으면? ‘공짜’로 드려요
· 파워 블로거, 강사, 모델 등 이색 오디션 열풍
· 올 가을 글리터룩으로 과감하게
· 어린이 영양제 제대로 선택하고 있나요
· 초등중간고사 100점받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