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로얄네이쳐의 DIY 교육기관인 로얄네이쳐 아카데미가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DIY 특강을 연다.
로얄네이쳐 아카데미는 10월 한 달 간 천연비누 제조부터 샴푸와 스킨케어 세트, 치약 등 천연화장품 강좌와 함께 비누로 만드는 ‘플라워 솝 크래프트’까지 다양한 내용의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에는 저자극 계면활성제로 ‘샴푸&샤워젤 만들기’ 특강이 열리며, 천연비누에 소고기의 무늬 같은 마블링을 디자인하는 ‘솝 마블 컴플리트’(11일), 비누로 만드는 꽃을 만드는 ‘플라워 솝 크래프트’(14일)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어 보습의 왕 ‘젤라틴 보습 비누 만들기’(18일), 비누에 색을 입히는 ‘솝 컬러링 컴플리트’(21일), ‘천연 치약 만들기’(25일) 등 천연 제품 제조 강좌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강좌는 1회 특강 형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서초동 로얄네이쳐 아카데미 본사 3층 강의실에서 열리며 강좌에 따라 2시간에서 8시간까지 소요된다.
한편 로얄네이쳐 아카데미는 천연비누와 천연화장품, 아로마테라피 등 천연 허브를 활용한 DIY 제조기술을 수년 간 교육해온 전문 교육기관으로, 2003년 설립되었으며 천연제품 제조 취미반과 함께 천연비누 제조사, 천연화장품 제조사, 아로마테라피, 네추럴베이비 등의 자격증 취득 과정도 개설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여자라서 더 조심해야 할 세대별 질환
· 삼성 버블샷,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실시
· SC제일은행, 여심을 사로잡을 ‘남편보다 나은 이벤트’
· 할리우드 ‘톰 하디’ vs 충무로 ‘송중기’, 스크린 대격돌!
· 자녀 두뇌발달? ‘독서교육’을 이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