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하는 작품마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는 배우 박진희가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잇 백 (it-bag)을 제안한다.
올리비아하슬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진희는 그녀의 이름을 내세운 ‘Jin Hee BAG’을 선보였다.
악어 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크로커다일 가방은 섬세한 디자인과 심플한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껏 살아난다. 넉넉한 빅 백 사이즈로 실용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어느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박진희는 ‘Jin Hee BAG’과 함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베이지 컬러의 롱 캐시미어 코트와 퍼 베스트를 함께 코디해 경쾌하고 발랄할 느낌을 살렸다.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롱 코트는 악어 프린트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그녀의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부드러운 양가죽 100%를 사용한 ‘프리미엄 베지터블 코트’를 선보였다. 베지터블 가공을 통해 일반 소재보다 퀄리티를 높이고, 세련된 빈티지 느낌을 한껏 살렸다.
베지터블 가공은 식물성 성분을 활용해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피팅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코트의 심플한 네크라인 디자인과 세로 절개선은 몸매를 슬림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추운 날씨에 겉옷을 겹쳐 입어도 스타일이 살아난다.
‘Jin Hee BAG’와 ‘프리미엄 베지터블 코트’는 전국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여자라서 더 조심해야 할 세대별 질환
· 삼성 버블샷,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실시
· SC제일은행, 여심을 사로잡을 ‘남편보다 나은 이벤트’
· 할리우드 ‘톰 하디’ vs 충무로 ‘송중기’, 스크린 대격돌!
· 자녀 두뇌발달? ‘독서교육’을 이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