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SNS를 통해 ‘해피 유니클로 리본 이벤트(Happy Uniqlo Ribbon Event)’를 개최한다.
유니클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명동 중심지에 들어설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중앙점’ 을 11월 11일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한 ‘해피 유니클로 리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유니클로 리본’이벤트는 웹 페이지에서 남긴 축하 메시지가 곧 해피 리본에 새겨져, 11월 11일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일 테이프 커팅식에 쓰이게 되는 유니클로만의 재기 발랄한 SNS 이벤트이다.
개개인이 남기는 축하 메시지는 곧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리본이 되고, 메시지에 ‘좋아요(like)’를 많이 받을수록 자신의 리본 길이가 길어지면서 경품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당첨자 1명에게는 유니클로 매장 쇼핑권과 오픈 당일 해피 리본 커팅식에 초청되어 유니클로의 전속모델인 배우 이나영과 함께 테이프 커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의 당첨자들에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겨울 제품, 오픈 기념 담요 등의 다양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 유니클로 리본 이벤트’는 스페셜 사이트에 방문, 자신의 행복한 기분이나 오픈 축하 등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한편, 유니클로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중앙점’뿐 아니라 초대형 메가 스토어를 10월 21일 강남에 오픈한다. ‘강남 메가스토어’는 2,528㎡(76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오픈 당일에는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셔플킹 장근석도, 댄디 도니도 입는다!! 화제의 패턴 분석
· 아삭, 달콤한 사과로 디저트 요리 솜씨 뽐내볼까?!
· 조기분만, 임신 35주 이후가 안전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환절기, 아이들 면역력을 높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