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 ‘슈퍼스타K 3’가 연일 화제를 불어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투개월 김예림의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 된 ‘슈퍼스타K 3’에서는 미션에 성공한 투개월과 버스커버스커 두 팀이 화장품 매장을 방문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마음껏 골라 선물로 받게 되었는데, 그 중 투개월의 김예림이 선택한 화장품이 일명 ‘김예림 에센스’라 불리우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
방송에서 김예림은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화장품을 얼굴에 뿌려보며 ‘촉촉해’, ‘아주 좋아요’를 연발했다. 다른 미션 우승자들이 매장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다양한 선물들을 고르는 것과 달리 처음부터 에센스 화장품에만 관심을 보이는 김예림의 모습이 방송 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역시 여자는 관리하기 나름, 바로 화장품으로 달려가는 모습이 귀엽다”, “나도 저 제품을 쓰면 예뻐질 수 있는거냐”라며 다양한 반응들을 보여주고 있다.
김예림이 사용한 제품은 바로 ‘슈퍼스타K 3’를 후원하며 도전자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는 싸이닉의 ‘아쿠아 EX 젤리 에센스 워터’다.
제품은 국내최초 뿌리는 에센스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며 싸이닉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방송과 동시에 싸이닉 홈페이지는 물론 트위터, 이 날 노출됐던 올리브영 매장까지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방송 초반의 ‘촌스럽다’는 혹평을 딛고 ‘물오른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김예림이 사용한 제품이라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한 것으로 보인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 송수미 매니저는 “짧은 시간 동안 방송되었는데도 제품을 알아본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향후 슈퍼스타K와 함께 더욱 다양한 스토리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개막··· 경품 ‘풍성’ 관람객 ‘북적’
· 피부미남이 되기 위한 피부관리 10계명
· 김혜수, 하의실종 섹시 패딩 점퍼
· 가을 필수아이템 트렌치코트의 특별한 변신
· 자동차 제작결함 신고, 지엠 대우가 ‘최다’
· SC제일은행, 직장인을 위한 ‘타임(TIME) 카드’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