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을 마음껏 뜯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할인매장 마더베어 토이아울렛(www.motherbear.co.kr)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난감 향균제인 ‘핑고 VK’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프레이 타입의 향균 제품인 ‘핑고 VK’는 일본 식품 분석센터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A(H1N1)와 동일한 균주에 테스트한 결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다. 또한 일반 주거환경에서 존재하는 57종의 균을 포함해 박테리아 세균 등 397종에 대한 항균 및 제균 효과가 있다고 입증 받았다.
장난감 소독이 가능한 ‘핑고 VK’ 증정 행사는 전국 14개 마더베어 토이아울렛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제품 사용 방법은 충분히 흔들어준 뒤 장난감 적용 부위에 적당한 거리를 두고 꼼꼼하게 뿌리면 된다.
마더베어 토이아울렛 이철균 대표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면역력이 약해진 영유아는 질병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아이들 곁에 있는 장난감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장난감 소독 제품도 얻고 평상 시 장난감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랜스포머, 리틀타익스, 바비, 레고 등 5백 여 정품 수입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마더베어 토이아울렛은 매장 내 직원들의 상세한 장난감 컨설팅과 장난감 포장을 개봉해 볼 수 있는 상시 이벤트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와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랑스런 그녀 ‘유진’의 무대 뒤 모습은?
· 무리한 다이어트, 휜다리 등 체형 불균형 가져와
· 같은 옷 다른 느낌, 귀요미 ‘수지’ VS 건강미인 ‘이시영’
· 위메프, ‘원클릭’ 미사용 쿠폰 환불해 줍니다
· 장근석과 메시지 주고받자, ‘장근석 공식 어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