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지난 10월 19일, 경희의료원에서 여성 암환자 및 입원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희의료원 암센터 외래환자 및 일반 입원환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스킨푸드 로열허니 베이스 라인 제품을 활용해 얼굴에 생기를 되돌려주는 메이크업법을 배워 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김상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 설명에 따라 환자들은 미리 준비된 제품들로 스스로 메이크업을 해보기도 하고, 메이크업 전문가들의 1:1 메이크업을 받았다.
또 경품 이벤트, 신제품 체험 등 즐거운 시간도 이어졌으며 메이크업 클래스 후, 즉석 스튜디오에서 아름답게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프로필 사진으로 남겼다.
‘정직한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10월의 아름다운 날’이란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경희의료원 40주년 개원을 기념해 스킨푸드가 긴 치료과정에 따라 자신감을 잃을 수 있는 여성 환자들에게 메이크업을 통한 자신감을 길러주고 행복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참석한 환자들은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을 위한 감동적이고 알찬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랑스런 그녀 ‘유진’의 무대 뒤 모습은?
· 무리한 다이어트, 휜다리 등 체형 불균형 가져와
· 같은 옷 다른 느낌, 귀요미 ‘수지’ VS 건강미인 ‘이시영’
· 위메프, ‘원클릭’ 미사용 쿠폰 환불해 줍니다
· 장근석과 메시지 주고받자, ‘장근석 공식 어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