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조성아 로우(chosungah raw)’에서 파파라치 컷에서 볼 수 있는 연예인 생얼처럼 촉촉하고 화사한 리얼 안색을 연출할 수 있는 크림 ‘데이슈 리얼 스킨 픽서’를 출시한다.
제품은 천연 진주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안색크림으로, 슈크림처럼 부드럽고 산뜻한 텍스춰의 크림이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고, 윤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게 고른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지만 방송 중에 함께 만날 수 있는 완소 아이템, 톤업 틴트 3종을 섞어 사용하면, 기본적인 커버와 동시에 컬러별 레시피에 따라 얼굴 부위별 화사함과 톤을 업 시켜주는 추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환절기에 우수한 보습감을 선사하기 위해 천연 유기농 인증 보습 성분과 슈퍼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기존 물 분자 속에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형식과 달리 오일 분자 안에 물 성분을 이용한 ‘워터 인 오일 (water in oil)’타입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 우수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라치 컷 속 연예인 민낯 피부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결의 비밀, ‘데이슈 리얼 스킨 픽서’는 CJ 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수애의 남자 김래원, 패션 포인트는?
· 찬바람 부니 무릎 시리네, ‘뼈 건강 비법’
· 스타들의 트렌치코트, 뭔가 특별하다?
· 김하늘, 뉴욕에서의 꿈 같은 휴가.. ‘일상이 화보’
· 롯데홈쇼핑, 1600만 고객 돌파 기념 사은대잔치
· 삼성 지펠 아삭, ‘이승기·차승원’ 덕분에 광고효과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