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는 11월 한 달간 가족과 함께하는 ‘고랭지 김치 담그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명품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우리 가족의 김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1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매 회 30가족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휘닉스파크 단지 내 스포츠 카페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거나 체크인시 프런트에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한 가족당 7만원(4인 기준)이며, 제공되는 절인 배추와 김장 속으로 10킬로그램 상당의 김장 김치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고객들은 김장 시 필요한 고무장갑, 앞치마와 직접 만든 김치를 담아 갈 수 있는 김장통을 준비해오면 된다.
이밖에 휘닉스파크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만든 맛있는 김장 김치를 돼지고기 수육과 함께 맛 볼 수 있는 시식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휘닉스파크 대표주방장이 강원도 특산품 고랭지배추와 100% 국내산 양념으로 만든 묵은지를 시식해 볼 수 있는 코너도 운영한다.
또한 휘닉스파크는 ‘고랭지 김치 담그기 행사’와 더불어 허브스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랭지 김치 패키지’도 운영한다. 객실과 조식, 고랭지 김치 담그기 행사, 허브스파 종일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격은 19만원(2인기준)이다. 이용 고객 수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휘닉스파크 관계자는 “최근 들어 제조된 김치를 마트나 시장에서 구입해 먹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우리 가족이 먹을 김치도 직접 만들어 보고 아이들에게는 체험학습의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태연 같은 옷 다른 느낌.. 도트패턴 가디건 스타일링
· 신한銀, 창구송금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인하
· 여성의 50%가 호소하는 ‘월경통’ 무시는 금물
· 손예진·이민기, 매혹적 커플 화보 공개
· 크라잉넛 ‘말달리자’, 한국인 스트레스 해소 음악 1위
·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