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NEPA)’가 2PM이 함께한 ‘2PM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복’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네파(NEPA)’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 이번 영상은 2PM이 NEPA 디자인팀과 함께 트레이닝에 대해 논의하고, 직접 착용하면서 소개해주는 모습들을 담았다.
‘2PM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복’은 2PM 멤버들의 이미지와 분위기, 느낌을 반영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각각의 제품마다 2PM 멤버들의 이름을 딴 제품들로 구성했다. 활동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트레이닝 재킷은 방풍과 보온이 되는 저지 원단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과 땀 흡수가 뛰어난 폴리에스테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요즘 같은 가을철 운동하기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바지는 레드나 블루 컬러의 배색으로 자유로운 감각을 선보이며 파워스트레치 원단으로 강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팬츠로 구성되며 5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9만 9천원부터 13만 8천원까지 다양하다.
‘네파(NEPA)’ 마케팅팀 김보근 팀장은 “‘2PM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복’은 9월 말에 전국매장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상당 부분이 예약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해왔다.
한편, ‘네파(NEPA)’는 ‘2PM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복’ 홍보 영상을 공개하면서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붙여진 2PM의 이름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11월 15일 당첨자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몸매 가인, 섹시 여전사 화보 공개
· 어린 피부, 어린 관절 콜라겐 섭취가 답이다
· 헐리우드 여배우들이 ‘콕’ 찜한 겨울 필수 아이템
· 한국야쿠르트, 꼬꼬면 개발자 이경규 명예홍보이사 위촉
· 옥션, 물가잡이 20%할인쿠폰 ‘무조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