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오르비스, ‘비타민 B'로 여드름 치료하자

입력 2011-11-08 09:23:25 수정 2011-11-08 09:43:4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날씨가 건조하고 추워지면서 피지 분비가 줄어드는 시점이지만, 여전히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성인의 피부 트러블은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 등이 모공을 막아 피지 분비가 원활하게 되지 않기 때문에 생기지만, 한편으로는 과도한 스트레스, 수면 부족, 음주와 흡연 등에서 비롯한 몸 속 건강의 이상이 원인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성인 트러블은 아무리 좋은 케어 제품을 꾸준히 발라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이 경우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체내 건강을 함께 케어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성인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다면, 운동이나 취미생활 등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 스트레스를 그 때 그 때 풀어주면서, 피부 및 체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뷰티 푸드’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트러블 피부에 유효한 성분은 바로 ‘비타민 B’군이다.

비타민B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 혈액 속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중요한 영양 성분이다. 또한 피지선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각종 공해나 스트레스,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비타민 B는 단일 비타민이 아니라 비타민 B1, B2, B3 등 다양한 군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중 비타민 B2와 B6는 피지 분비를 조절해 여드름 생성을 막고 거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의 클리어 스텝 비타민B는 몸속부터 튼튼한 방어력을 길러주어 건강과 피부 트러블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뷰티 푸드’다.

바쁜 일상으로 섭취하기 쉽지 않은 비타민 B2, B6 등의 성분을 손쉽게 보충해주어 체내 대사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돕는 것은 물론, 성인 여드름을 완화시키고 예방해 준다.

이 외에도 항산화 효과로 여드름의 악화를 방지하고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여드름 흔적의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월경전 증후군(PMS)을 완화하는 성분인 ‘테아닌’, 뛰어난 항염작용의 ‘감초원액’,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항균작용까지 갖춘 ‘약모밀원액’, 기미, 주름, 거칠음 등 피부의 각종 문제들에 효능을 보이는 ‘율무원액’까지 건강과 피부에 좋은 각종 성분들을 보충해 준다.

오르비스는 수능을 준비하며 트러블에 시달려온 수험생들에게 ‘트러블 없이 맑고 예쁜 피부’를 선사하기 위한 축하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두 달간 클리어 스텝 비타민 B를 정상가격에서 1만원이나 할인된 15,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리어 스텝 비타민 B는 오르비스 더 샵,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전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같은 옷 다른 느낌, 허당 이승기 VS 꽃남 이기광
· 한방 아기 마사지로 심신을 건강하게

· 스키니진, 레깅스 입을 땐 속부터 챙기자!
· 김태희 & 비,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가수의 만남
· 아이오페, 고소영 이름 딴 ‘소영 핑크 컬러 립스틱’ 출시
· 화제의 ‘김래원·수애 키스신’, 그 배경은?

입력 2011-11-08 09:23:25 수정 2011-11-08 09:43:4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