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자유투어, 수험생 특권으로 친구, 가족과 즐거운 여행!

입력 2011-11-10 15:40:35 수정 2011-11-10 15:41: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자유투어는 겨울을 맞아 두 가지 동남아 여행 상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수험생 여행 지원 이벤트로 동남아 여행 상품을 예약한 후 수험표를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면 본인뿐만 아니라 함께 여행하는 가족까지 여행 상품 가격의 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자유여행 상품도 혜택에 포함되는 것이 특징. 편안한 패키지 여행과 자신만의 플랜으로 떠나는 여행 중 취향에 맞는 쪽을 선택하면 된다.

베트남/캄보디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유투어 홈페이지에서 베트남/캄보디아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출발일과 관계없이 예약과 완납을 마친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다.

세계문화유산이 가득한 캄보디아와 베트남 여행에 한국공연사상 최단기간, 최대관객의 기록을 세운 뮤지컬 맘마미아 관람의 혜택까지 주어지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수험생을 격려하고 함께 고생한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새 학기를 준비하는 동안 걱정으로 시간을 허투루 보내기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동남아시아로 떠나는 여행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동남아사업부가 추천하는 여행은 아래와 같다.

▲ 비리조트 3박4일/5일 자유여행

일정을 직접 계획하고 싶은 자유여행객들에게 ‘비리조트 3박4일/5일 자유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필리핀 세부는 연중 따뜻한 휴양도시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비리조트는 막탄 공항에서 15~2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호텔로 처음 자유여행을 경험하는 초보 여행객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픽업 서비스도 신청 가능하다.

일곱 빛깔의 바다가 아름다운 세부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호핑투어. 아일랜드 투어를 즐기며 섬 곳곳을 배를 타고 만끽할 수 도 있으며, 시티 투어를 통해 세부 현지인들의 삶을 들여다 볼 수도 있다. 마사지와 스파, 쇼핑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 【JAU+】노팁 풀옵션 스파&웰빙 푸켓 6일

가족이 함께 떠나는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JAU+】노팁 풀옵션 스파&웰빙 푸켓 6일을 추천한다.

영화 더 비치의 촬영지인 푸켓에서 코끼리 트래킹과 발맛사지, 전통안마 1시간 체험 등 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품격 상품으로 경험할 수 있다. 태국 3대 쇼 중 하나인 사이먼쇼 관람과 태국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제임스 본드섬 등이 포함되어 있다.

▲ 【JAU+】천년의 신비 캄보디아(앙코르왓)+베트남(하롱베이/하노이) 6일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세계문화유산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JAU+】천년의 신비 캄보디아(앙코르왓)+베트남(하롱베이/하노이) 6일을 추천한다.

세계 7대 미스테리로 꼽히는 문화유산인 왕코르와트에서 느끼는 천년의 신비와 세계 8대 절경 중 하나인 하롱베이를 관광한다.

동양 최대호수인 톤레삽 호수와 수상촌을 관광하고 쁘레룹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캄보디아의 역사와 특유의 고대 건축물을 둘러본다. 베트남 연삭의 중심인 호치민의 영묘와 생활관을 둘러보고 캄보디아 왓트마이에서 캄보디아 근대사를 느낄 수 있다.

캄보디아에서 숙박하는 앙코르 팔레스 리조트는 특급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자유투어 고객들에게는 수제 피자와 음료수가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

입력 2011-11-10 15:40:35 수정 2011-11-10 15:41:1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