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통령 ‘뽀로로’가 국민적 사랑에 힘입어 GS 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는 최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하는 점핑 놀이기구 ‘에어보드’를 선보였다.
최근 인기 아역배우 ‘김수정’과 ‘문메이슨’형제들의 ‘뽀로로 에어보드’ 인증샷이 화제가 되면서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오늘 25일, GS 홈쇼핑에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에어보드’ 오리지널부터 엄마, 아빠를 포함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뽀로로 에어보드’는 ‘에어보드’ 본체와 함께 에어보드 위에서 줄넘기 운동이 가능한 라인이 없는 ‘카운트 줄넘기’까지 세트로 구성됐다. 짧은 시간에 유산소 전신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에어보드’보다 넓어지고 편안해진 쿠션과 특허 받은 완충재로 아파트 층간 소음 없이 마음 놓고 점핑 운동이 가능하며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뽀로로 에어보드’는 25일 오전 10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수애, 로맨틱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 조승우-양동근, 맞대결 승자는?
· 작년보다 창업 선호도 높아진 업종 1위는?
· 홀수년도 출생 30대 여성, 무료 자궁경부암검진 하세요
· 스마트폰, 태블릿PC ‘안전’하게 사용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