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가 고기능성 ‘스킨-스탑’ 크림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스킨-스탑’ 라인은 고기능 천연 성분을 함유한 크림 제품으로 뱀독 성분으로 유명한 시네이크 크림과 알래스카 빙하수로 만든 아쿠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스탑 바이 시네이크 퍼밍 크림’은 스위스 팬타팜사에서 개발한 시네이크 성분 500mg 및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지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한다.
시네이크는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아미노산 복합체의 펩타이드 일종으로 주름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주며, 유럽 특허를 획득한 안전한 성분이다.
주성분인 아데노신은 식약청에서 고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크림이 피부층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최적화해 피부를 더욱 젊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또 라벤더 추출물과 베르가못잎 추출물 등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 피부의 젊음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PEG, 알코올, TEA 무처방으로 더욱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스킨-스탑 바이 아쿠아 페이셜 크림’은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수분을 끌어당기는 트레할로스가 메마른 피부에 즉시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순수한 자연 상태의 처음수인 알래스카 빙하수가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고 보습의 여왕인 트레할로스는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 하여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 A, B, C가 풍부하게 포함된 감초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고 밝게 한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건조한 환경과 찬바람이 피부를 자극하는 겨울철은 피부에 영양공급이 필요한 때”라며 “로얄네이쳐 스킨-스탑 크림 2종은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는 고농축 성분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동안피부를 만들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동통신사 소비자불만은 LGU+, KT, SKT 순
· 동화로 보는 생활 속 어린이 안전 ‘여기 모였네?’
·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하라!
· 짝사랑 하고픈 男연예인, 군복무 중인 현빈 1위
· 설원에서 돋보이는 우리아이 패션 ‘어렵지 않아요~’
· [김철회의 실전 초등영어] 영어 사교육 정말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