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에서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홍대 W.D.S 갤러리에서 ‘The Story of JanSport Bags’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한다.
이 전시는 초기 설립자 스킵 요웰이 미국 곳곳의 도시를 다니며 직접 찍은 사진들을 통해 잔스포츠의 역사와 히스토리를 한눈에 보여주며, 새로 출시되는 ‘JanSport x HUF’, ‘스킵 요웰 컬렉션’의 리미티드 라인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잔스포츠 리미티드 라인 ‘스킵 요웰 컬렉션’은 잔스포츠의 창립자이자 여행가이기도 한 스킵 요웰이 여행을 다니며 직접 찍은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컬렉션으로, 미국 곳곳의 도시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JanSports x HUF’는 저명한 스트릿 브랜드 HUF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잔스포츠의 견고함과 허프의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뿌리를 둔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말아 접을 수 있는 메인 지퍼 포켓과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인 이 제품은 미국에서 출시한 날 모두 솔드아웃 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한국에는 10개로 소량입고 되어 희소성이 뛰어나다.
한편 잔스포츠는 이번 전시기간 내에 W.D.S 갤러리를 방문한 사람이 사진을 찍고 트위터에 맨션을 남기면 잔스포츠 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동통신사 소비자불만은 LGU+, KT, SKT 순
· 동화로 보는 생활 속 어린이 안전 ‘여기 모였네?’
·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하라!
· 짝사랑 하고픈 男연예인, 군복무 중인 현빈 1위
· 설원에서 돋보이는 우리아이 패션 ‘어렵지 않아요~’
· [김철회의 실전 초등영어] 영어 사교육 정말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