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의 건강한 촉촉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아비노 디스커버러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스커버러 모집에는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에 관심 있는 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신청정보와 함께 URL을 남기면 지원이 가능하다.
아비노 디스커버러는 2012년 1월부터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고,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의 건강한 피부변화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아비노가 제안하는 액티브 내추럴 가이드북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를 가꿀 수 있는 조언을 얻고, 자신만이 알고 있는 노하우를 다른 디스커버러들과 공유하게 된다.
체험단 활동 후에는 디스커버러 VIP를 선정해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정품을 증정하고, 신제품 사전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아비노의 공식 홍보대사로써 크고 작은 브랜드 행사에 초대되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이 함유돼 있어 풍부한 에몰리언트와 함께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2주 후에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이번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디스커버러’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비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