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브랜드 엘리트가 지난 12월 초 전속모델 아이유의 ‘엘리트송’을 공개한데 이어 ‘인피니트편’을 오픈했다.
내년 1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엘리트송을 듣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유와 인피니티의 싸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엘리트가 12월 초 공개했던 아이유의 ‘엘리트송’은 새학기에 대한 긴장감과 성적, 우정 등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가사와 단순하지만 입가에 맴도는 멜로디로 중•고등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전속모델 인피니트가 특유의 미성으로 학생들을 응원해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엘리트는 ‘인피니트편’과 함께 ‘아이유&인피니트 합창편’을 공개 했다.
‘합창편’은 톡톡 튀는 상큼한 아이유의 음색에 여학생들의 마음을 녹이는 인피니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더욱 경쾌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엘리트 홈페이지 다운로드 게시판을 방문하면 엘리트송 ‘아이유편’과 ‘인피니트편’, ‘아이유&인피니트 합창편’까지 모두 감상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12년 1월 20일까지 엘리트송 플레이어 하단의 ‘리뷰쓰기’를 이용해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유 싸인 CD(10명)와 인피니트 싸인 CD(20명)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012년 1월 23일 홈페이지 내 당첨자발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 마케팅팀은 “이전 공개한 아이유편이 ‘신나는 리듬을 자꾸 따라 부르게 된다’, ‘아이유의 상큼한 목소리를 들으니 힘이 난다’는 등 학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민 많은 학생들이 10대가 동경하는 최고의 아이돌인 인피니트와 아이유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효리 달력 화보 공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크리스마스 자녀 선물 ‘뽀통령’에게 도움 청해볼까
· 지역난방요금 3개월 만에 4.9% 인상···냉수도 7.17% 올려
· 교육업계, 새학기 대비 ‘풍성한 선행학습’ 강좌 마련
· 최악의 크리스마스 선물... ‘꽃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