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자기관리 철저한 워킹우먼, 그녀의 비결은?

입력 2011-12-19 17:04:25 수정 2011-12-19 17:05: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일과 아름다움, 건강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워킹우먼. 하지만 겨울철 건조한 사무실은 여성들의 피부를 점점 더 예민하게 만들고, 과도한 업무는 스트레스와 함께 건강을 위협한다.

이러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주는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보자.


▲ 워킹우먼의 필수 ‘뷰티’ 아이템

겨울철 건조한 사무실과 과도한 업무는 여성들의 피부를 점점 더 예민하고 건조하게 만든다.

이때는 메이크업이 얼룩지지 않으면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미스트타입의 에센스나 멀티밤을 활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상쾌한 향의 홈 퍼퓸으로 기분까지 리프래시 해보자.

싸이닉의 토탈 셀 콜라겐 에센스 워터는 천연 아미노산이 풍부한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미스트 타입의 천연 마린 콜라겐 워터로, 피부 친화성과 보습력이 우수하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천연 노란 오일인 아나토 오일과 콜라겐 워터, 나노 멀티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스킨층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

에뛰드 애니밤 21 AD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21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 밤이다.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피부, 입술, 모발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부위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 멀티 아이템으로 좋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포레스트 홈퍼퓸은 싱그럽고 상쾌한 나무, 라벤더, 솔방울의 향으로 사무실에 앉아 있는 동안 책상 위에 올려두면 싱그럽고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릴렉싱 효과를 볼 수 있다.


▲ 워킹우먼의 필수 ‘헬스’ 아이템

일을 하다보면 건강관리에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다. 잠시 자리 비우는 시간도 아까워 끼니를 대충 해결하는 여성들이라면 따로 시간을 내 피부 관리를 받거나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밖에 없다. 쉽고 간편하게 건강 챙기는 아이템으로 틈틈이 부족한 영양과 아름다움을 채워주자.

메이지의 아미노 콜라겐 드링크는 상큼한 레몬 맛의 마시는 콜라겐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드링크 타입으로 만들어져 복용이 간편하며, 한 병에 콜라겐 5000mg이 함유돼 하루 1병만으로도 탄력을 잃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조단스 뮤즐리 바는 몸에 좋은 통곡물에 견과류, 건과일, 꿀을 섞어 만든 시리얼 바 제품이다. 통귀리, 건조과실 등 원재료의 영양소가 그대로 들어있는 것이 특징. 먹기 좋은 바 타입으로 개별 포장돼 바쁜 일상 속 아침식사대용이나, 다이어트 중 부족한 영양 보충에 효과적이다.

스킨알엑스의 쉐이크웨이트는 양손으로 잡고 위아래로 흔들어 운동하는 덤벨 기구다. 부담스러운 근육 활동을 실내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상체 전반을 사용하므로 출렁이는 팔뚝, 어깨, 등, 복부, 가슴까지 전반적인 상체 운동을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 (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효리 달력 화보 공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크리스마스 자녀 선물 ‘뽀통령’에게 도움 청해볼까
· 지역난방요금 3개월 만에 4.9% 인상···냉수도 7.17% 올려
· 교육업계, 새학기 대비 ‘풍성한 선행학습’ 강좌 마련
· 최악의 크리스마스 선물... ‘꽃다발’
입력 2011-12-19 17:04:25 수정 2011-12-19 17:05:2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