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노르딕 패턴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입력 2011-12-28 16:49:43 수정 2011122816504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울을 대표하는 패턴으로 겨울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노르딕 패턴은 특히 하얀 눈하고 너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북유럽풍의 눈꽃, 크리스탈, 순록 등 따뜻한 느낌을 물씬 풍겨주는 노르딕 패턴은 특유의 아기자기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다.

최근에는 다채로운 노르딕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다양한 노르딕 패턴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 원피스로 활용 가능한 노르딕 롱 니트



노르딕 패턴 아이템 중에서 가장 많이 선보여지는 아이템이 바로 니트이다. 카디건에서부터 롱니트 원피스까지 보다 여성스럽게 디자인된 아이템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특히 노르딕 패턴의 롱 니트원피스는 겨울철 롱부츠나 양털부츠와 함께 매치하여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할 수 있다.

폴앤조 시스터에서도 롱 길이감으로 원피스로 착용 가능한 다양한 노르딕 니트를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패턴이 있는 화려한 디자인과 네크리스와 소매부분에 디자인 되어있어 시선을 분산시켜 슬림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니트를 선보였다. 노르딕 패턴 니트 아이템 하나만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발랄하고 따뜻한 노르딕 패딩


빈폴 레이디스에서 선보인 노르딕 패딩 재킷은 화이트와 퍼플의 배색이 돋보이며, 재킷 아래 부분이 퍼플 컬러가 물들여진 듯한 느낌의 그라데이션으로 여심을 흔들어놓는다.

눈꽃 패턴 가득한 아이템은 기분까지 환하게 만들어 주는 듯 하며, 벨트가 더해진 디자인은 잘록한 허리 라인을 연출해 주어 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준다.

또한 소매 부분에는 니트 소재 시보리 디테일이 더해져 레이어드 효과와 동시에 보온성이 더해져 일석이조 효과를 발휘한다.

▲ 소공녀로 변신 시켜줄 노르딕 케이프


그 어떤 사람이라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마력을 가진 아이템인 케이프는 어깨, 등 팔이 덮이는 망토디자인으로 때로는 러블리한 소공녀로, 때로는 우아한 여성으로 변신시켜 준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장점과 캐주얼룩부터 클래식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우터로 인정받고 있다.

활용만점 케이프와 노르딕 패턴이 만나 더욱 트렌디하고 러블리한 느낌으로 변신했다.

바슈에서 선보인 노르딕 케이프는 어깨라인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며, 화사하고 발랄한 핑크컬러와 노르딕 패턴의 조화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느낌을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노르딕 재킷


노르딕 패턴이라고 해서 러블리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만 있는 것은 아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에서는 눈 결정체의 패턴으로 블랙 & 화이트의 모던한 느낌의 숏 재킷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모던한 블랙&화이트 컬러의 기본 재킷 디자인이지만, 컬러풀한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한 매력을 더해 발랄하게 연출할 수도 있다.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길이 재킷임에도 불구하고 도톰한 소재로 보온성은 충분히 높였기 때문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극세사 다리 화제! ‘소시부츠 일반인 들어가지도 않아’
· 소비생활 3대문제 ‘비싼 가격·유해상품 판매·허위과장 광고’
· 2012년 꼭 이루고픈 소망 1위 ‘적금통장 만들기’
· 서울시 `만5세 유치원 입학전형료 폐지' 추진
· 커피전문점 고객, 맛은 ‘스타벅스’, 가격은 ‘할리스’ 선택
· 소재별 부츠 관리법, 내 부츠는 내가 책임진다!
입력 2011-12-28 16:49:43 수정 2011122816504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