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이하 미루)’에서 1월 11일부터 2주간 돌아온 난파선 이벤트를 개최한다.
돌아온 난파선 이벤트에서는 게임 이용자가 힘을 합쳐 도전하는 ‘협력 낚시’를 통해 괴수 크라켄을 잡으면, 기간 한정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조합하여 해적들이 숨겨놓은 보물들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해적 모자, 해적 수염, 해적 훅, 선원의상, 두건 등이 있으며 해적선과 함께 게임 이용자가 해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미루(M.I.L.U.)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난파선은 미루 월드 내에서 인기 있는 장소로, 많은 유저들의 요청으로 이번에 돌아온 난파선이라는 테마로 새롭게 업데이트하게 되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 서브 이벤트로서 귀여운 해적 악어를 애완동물로 길들일 수 있는 좋은 찬스도 마련하였다”라고 전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J채널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해 육아용품 트렌드는? ‘파스텔톤 컬러’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맥가이버의 귀환?
· G마켓, 대국민 공감 설문 ‘과태료-은행 수수료’ 아깝다
· 활동적인 용띠 여성들,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법 추천
· 올 자영업 시장, 어떤 업종 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