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가 팔자주름을 개선시켜 자신 있는 미소를 선사해줄 마음 깊은 선물로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을 추천한다.
한 조사기관의 발표에 따르면, ‘언제 자신이 늙었다고 느끼는가?’라는 질문에 30~49세 여성 120명 중 59.2%가 팔자주름이 보이기 시작했을 때라고 대답했다. 이는 곧 대부분의 여성들이 팔자주름 하나 있고 없고의 차이가 얼굴 나이를 크게 좌우한다고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기획과 ‘있다, 없다’의 알기 쉬운 광고컨셉,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입소문으로 노화를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주요성분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은 다나한의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입가 주변의 팔자주름과 같이 도드라지는 표정 주름을 집중적으로 완화시키고 주름으로 인해 그늘진 부위를 리프팅해주어 안색을 환하게 가꿔준다.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은 본품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제품(프리미엄 EX 하이드로 에센스 또는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크림 하나 가격으로 주는 이의 즐거움과 받는 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