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스타일 UP 기능성 UP 백팩, 졸업 선물로 어때?

입력 2012-01-13 14:41:58 수정 201201131515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끝남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졸업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졸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한다면 백 팩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최근 많은 브랜드에서 패션 센스가 돋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들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실용적이면서도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백 팩 아이템은 스타일은 살리면서 기능성까지 뛰어나 나이 대별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유니크 한 10대를 위한 백 팩


누구보다도 자기만의 패션과 개성이 뚜렷한 10대들은,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특색 있는 가방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친환경 원단인 코튼 컨버스를 100% 사용한 가방 전문 브랜드 ‘디얼스’의 백팩은 톡톡 튀는 레드 컬러로 유니크한 10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현대적이고 심플함으로 사용할수록 빈티지한 멋이 살아나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가죽원단과 골드지퍼를 믹스매치해 부드러운 원단으로 자연스러운 형태가 잡히며 가죽은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태닝이 되는 이탈리안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했다.


독특하고 톡톡 튀는 가방을 원한다면 실용적인 기능성에 패션을 더해 전 세계에 걸쳐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레스포색’의 ‘에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가수이자 아티스트인 ‘마리사벨’과 함께 진행한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컬렉션 중의 한 라인으로 강렬한 나비패턴과 정렬적인 과일색상의 컬러 블록킹이 겹쳐져 활발한 모습을 표현한 프린트가 매력적이다.

A3크기까지 들어가는 넉넉한 크기에 다양한 포켓이 구성 되어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가방을 원한다면 일상은 물론 가벼운 산행에서도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 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백 팩을 제안한다.

에이글만의 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내추럴한 컬러의 이 제품은 면 소재와 소가죽과 버클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내부에 랩탑용 포켓과 외부의 포켓 장식으로 수납 공간이 다양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까지 살렸다.

▲ 스마트한 20대를 위한 백 팩



다양한 첨단 IT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20대는 디자인은 물론 수납과 기능성까지 더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호한다.

가방 전문 브랜드 ‘디얼스’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 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백 팩은 물론 토트백으로도 활용 할 수 있어 다양한 의상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내부에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어디서든 편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레스포색’에서는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맨즈 컬렉션’의 스마트한 토트백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입구에 스냅 단추와 지퍼로 마감된 앞주머니가 달린 미니멀하고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스냅단추가 달린 뒷주머니와 내부 벽 쪽에 지퍼로 마감된 주머니가 있으며 핸들과 어깨 끈이 장착되어 토트백으로도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할 수 있는 다용도 메신저 백이다.

직장인용으로도 적합하며 노트북과 책을 다 같이 수납하기에 편해 프리랜서나 학생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옅은 오렌지 컬러로 세련된 스트라이프가 표현된 프린트는 차분하고 단정한 정장 스타일 뿐만 아니라 캐주얼 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남들보다 튀는 컬러의 가방을 선택하고 싶다면 ‘엘르가방’의 ‘원더 라인’백 팩을 선택하자. 세련된 오렌지 컬러의 화사함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생활 방수와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포켓들로 기능적인 면까지 더했다.

선물은 주는 사람의 정성과 받는 사람의 기쁨이 함께해야 더욱 좋은 법이다.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한 백 팩들로 이번 졸업 시즌, 누구보다도 뜻 깊은 졸업 선물을 해 주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

입력 2012-01-13 14:41:58 수정 2012011315154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