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촉촉한 바디 피부위한 오르비스 ‘드라이 스킨 시리즈’

입력 2012-01-17 10:35:56 수정 201201171036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건조한 피부로 타고 났기 때문에 특히 겨울철엔 뭘 발라도 해결책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어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고질적인 겨울의 건조함도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흔히 피부가 건조할 때는 바디 로션이나 바디 크림, 오일 등의 보습 제품으로 집중 관리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습과 함께 클렌징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워쉬 제품을 함께 사용해 피부에 수분이 손실될 틈을 주지 말아야 한다.

따라서 겨울철에는 샤워의 시작부터 끝까지, 단계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바디 트러블을 잠재울 토탈케어가 필요하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에서는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줄 ‘드라이 스킨 시리즈’를 제안한다.

‘드라이 스킨 시리즈’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악건성 바디 케어 라인으로 마일드 바디 폼, 젤 로션,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드라이 스킨 마일드 바디 폼은 작은 자극에도 상처받고 건조해지기 쉬운 악건성 피부를 씻는 단계에서부터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특별한 폼클렌저다. 피부 거칠음을 방지하는 글리시리진산디칼륨과 각층 보호성분인 모이스춰 실드가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면서 저자극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이 더러움은 깨끗하게 씻어 내어 준다.

또한 가려움 방지 효과가 있는 쑥 원액, 향균 효과가 있는 복숭아잎 원액이 배합돼 있으며, 누르기만 하면 바로 부드러운 거품이 나오는 펌프타입이라 편리하게 저자극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드라이 스킨 젤 로션은 민감한 피부의 가려움증을 줄여주면서 촉촉함을 공급하는 저자극 바디 로션이다.

모이스춰 실드 성분이 수분 증발을 억제시키고 피부 내부부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막을 만들어 보호하며, 로마카모마일 꽃 원액과 녹차 원액 성분이 피부 염증을 진정시켜 가려움증을 억제한다. 매끄러운 젤 타입이라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잘 스며들어 잠들기 전 바르기에 좋다.

드라이 스킨 크림은 쉽게 건조해지고 심할 경우 갈라지기까지 하는 발꿈치와 팔꿈치를 위한 고농축 집중 보습 크림이다.

식물성 세라마이드 유도체와 비타민 E 유도체가 피부 본래의 보습성분을 보충해 주고, 각층 세포간 틈을 메워주어 매끄럽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며 향료, 무색, 알코올, 산화하기 쉬운 유분 등이 함유돼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너무 건조해서 가렵고 상처까지 생기는 겨울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만들어 줄 오르비스의 드라이 스킨 시리즈는 오르비스 인터넷 쇼핑몰과 무료 주문 전화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건조함과 가려움 없이 매끄럽고 촉촉한 바디피부, 30일 내 무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오르비스 드라이 스킨 시리즈가 그 정답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

입력 2012-01-17 10:35:56 수정 2012011710361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