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더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설 선물 세트 모음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성과 남성용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세트는 20% 할인, 메이크업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모두 15종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푸짐한 샘플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 스킨케어
먼저 스킨케어는 연령을 초월해 사랑 받고 있는 더샘 베스트셀러인 ‘닥터 뷰티 셀 리뉴’ 라인의 제품들을 다양한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토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된 ‘닥터 뷰티 셀 리뉴 2종 세트’에는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 비비크림 등 4종 샘플이 함께 증정돼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닥터 뷰티 셀 리뉴 크림 스페셜 세트‘에는 아이크림 20ml가, ‘닥터 뷰티 셀 리뉴 아이 크림 스페셜 세트’에는 크림 20ml가 함께 담겨있다고.
‘닥터 뷰티 셀 리뉴’ 라인은 표피성장인자 EGF와 달팽이 점액질의 복합성분을 함유하여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투명하고 탄력 넘치는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끈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밖에도 정제수 대신 차가버섯 발효수가 100% 함유된 ‘차가발효 리포좀 2종 세트’와 마린 에너지가 피부 속 활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딸라소 보떼 캐비어 콜라겐 2종 세트’ 등이 있다.
▲ 남성용 스킨케어
남성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남성용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인 ‘미네랄 옴므 블랙 2종 세트’와 탄력을 잃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인헤리턴스 스킨케어 2종 세트’, 예민한 쉐이빙 존을 자극 없이 케어하는 ‘클래시 블렌 스킨케어 2종 세트’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미네랄 옴므 블랙 2종 세트’는 미네랄 복합체와 마하 시스템으로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탄력을 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세트로서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메이크업/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프레시 미네랄 베이스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와 풍성한 볼륨과 컬링 완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덴트 레이디 빅매치 마스카라 스페셜 세트', 보석 콤플렉스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젬 미라클 플래티늄 BB스페셜 세트’등이 있다.
또한 바디 케어 제품으로는 제주의 청정 과일성분을 함유한 ‘바디 주스 4종 세트’, ‘아라비아 트레져 바디케어 2종 세트’ 등도 선보인다.
더샘의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오는 24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