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17일 화요일 드럭스토어 내에 첫 번째 아벤느 존을 오픈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아벤느 존은 압구정 한양아파트 맞은 편 W-store 압구정로데오점에 위치해있으며 피부 진정 효과를 인정받은 아벤느 온천수를 바탕으로 진정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약국 화장품 쇼핑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드럭스토어 내에서 가시적 효과가 뛰어난 프리미엄 공간에 대규모로 입점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 아벤느 존 입점으로 인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더모 코스메틱 사이에서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진 셈이다.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동시에 입점해있어 한 브랜드에만 집중하기 어려운 드럭스토어 내에서도 아벤느만의 온천수 시그니처와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눈길을 끈다”며 “이번 대규모 브랜드 존이 아벤느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기를 반영하는 듯 해 더욱 애용하게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아벤느는 프랑스 약국 판매 1위 브랜드로 피부 진정 기능을 인정받아 프랑스 공익 자원으로 선정된 아벤느 온천수를 기본 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온천수 스프레이는 2011 코스모 뷰티 어워드의 미스트 부문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됐으며 CJ 올리브영의 2011년 아이템별 매출 통계 결과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아벤느 존 오픈으로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아벤느의 진정성과 뛰어난 제품력을 보다 강력하게 어필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존을 확대함으로써 매출 증대는 물론 홍보 강화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벤느 존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온천수 스프레이 외에도 화이트닝 라인, 선 케어 라인, 과민감 라인 등 민감성 피부를 위한 뛰어난 효능의 제품들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온천수 스프레이와 아벤느 스타트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