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은 오는 30일 방영 예정인 KBS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시즌2 방영을 기념하여 ‘드림하이2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아이비클럽 매장에 비치된 드림하이2 주인공, 2AM의 정진운과 강소라의 실물크기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포토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0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총 50명을 추첨하여 정진운, 강소라 등 드림하이2 주인공들의 사인 교복과 학생복업계 최초 울 60%를 도입한 아이비클럽 동복의 보온성을 의미하는 깜찍한 양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롭게 방송될 드림하이 시즌2는 박진영이 공동 제작과 함께 코믹 캐릭터 양진만 역할로 다시 돌아올 것을 예고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AM의 정진운, 강소라, 효린, 티아라의 지연 등이 주연을 맡아 예술 고등학교인 기린예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 사랑을 그려갈 예정이다.
아이비클럽은 전편에 이어 시즌2에서도 극중 기린예고 교복의 전체 제작 및 지원을 담당한다. 예술학교인 기린예고의 자유분방한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정통 수트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교복 패션을 선보인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몸의 움직임과 라인을 최대한 살려 춤, 공연 등 다양한 활동에도 제약 받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에도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드림하이 시즌2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깜찍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케이프를 활용한 개성 만점의 교복 패션도 등장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클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체형별 부츠 선택, 스마트한 단점 보완법!
· 1억 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다이어트워 6’ 참가자 모집
· 명절 잘 보내려면? 주방가전 미리 점검하세요
· 대세녀들이 모두 입은 그것?... 바로 니트!!
· 전 부칠 때 ‘이것’ 넣으면 더 바삭
· 방학만 잘 보내면 새학기 공부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