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설 선물 가격대별 추천, 실속 있는 ‘아웃도어 룩’ 으로

입력 2012-01-18 10:59:54 수정 201201181100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 때문에 선물 준비로 분주해지고 있다.

겨울이지만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고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웃도어 의류 제품들이 설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설 선물로 추천할만한 아웃도어 의류 제품들을 살펴보자.

프랑스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에서는 겨울에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 아이템인 다운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했다. 보온성은 기본이고, 가볍고 날씬해 보이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 할 만하다.


▲ 20만원대 - 프리미엄급 설 선물엔 다운재킷 강추!

립스탑 조직의 기능적인 무광택 윈드 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에이글’의 다운재킷은 700필 파워의 구스 다운을 사용하였고 프리미엄 아웃도어 룩을 추구하는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다.

야외에서 눈에 띄는 옐로우 컬러에서 오는 경쾌함과 소매에 입체 패턴을 사용해 편리한 착용감은 물론 패커블 주머니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허리라인에는 퀄팅 선이 촘촘히 잡아주어 일상생활에서도 슬림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에이글’의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롱다운 코트는 소프트한 700필 파워를 사용하여 트랜디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한다다.

후드에 부착된 라쿤 퍼는 따뜻함을 더해주고 캐주얼 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매에는 라이크라 커프스 밴드를 사용하여, 바람이나 눈이 커프스 안쪽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여기에 레인 부츠를 착용해 세련되고 매력적인 겨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다.


▲ 10만원대 – 고품격 고어텍스 등산화와 패딩부츠로

‘에이글’의 충격흡수기능의 밑창구조로 가볍고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착화 감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고품격 등산화를 추천한다. 눈과 비로 등산화가 젖을 수 있기 때문에 방수 및 투습성이 우수한 4계절 고어텍스 등산화이다. 커플 등산화로 선물 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패딩 부츠는 다운 코트와 믹스매치하기 좋으며, 아우터와 매치할 경우 슬림한 라인의 다운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패딩 부츠 자체만으로도 볼륨이 있어 슬림한 팬츠나 레깅스와 매치해 하의를 날씬하게 연출할 수도 있다. 겨울용 부츠 삭스를 함께 선물해도 좋을 것이다.


▲ 5만원 이하 – 실속 있는 패딩 아이템으로

보온성은 물론 실속 있는 가격까지 안성맞춤인 패딩 아이템은 어떨까? ‘에이글’의 캐주얼 한 패딩 크로스 백과 퀄팅으로 된 여성용 토드백은 5만원대 가격으로 실용적인 선물에 안성맞춤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여행 시 편리하고 가볍고 방수 기능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한 토드백은 실용성 면에서 뛰어나며 크로스용 웨빙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부담 없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선물 걱정을 덜어 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체형별 부츠 선택, 스마트한 단점 보완법!
· 1억 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다이어트워 6’ 참가자 모집
· 명절 잘 보내려면? 주방가전 미리 점검하세요
· 대세녀들이 모두 입은 그것?... 바로 니트!!
· 전 부칠 때 ‘이것’ 넣으면 더 바삭

· 방학만 잘 보내면 새학기 공부 어렵지 않아요

입력 2012-01-18 10:59:54 수정 2012011811002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