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스마트 한 명절 ‘뷰티쇼핑’

입력 2012-01-20 09:21:07 수정 2012012010094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동시에 어떤 선물을 마련해야 할지 고민도 늘었다.

명절 선물로는 식품 및 식품 가공류와 생활용품 세트가 차지하는 비율이 높다. 이들 품목들은 실용성은 뛰어난 반면 매년 명절 때마다 흔히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정성스런 마음을 느끼게 하기는 어렵다.

여기에 코스메틱 선물이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코스메틱은 스킨케어 및 색조, 바디 용품 등 그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나이와 취향에 맞게 골라서 선물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무엇이 좋을까 하는 고민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선물이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은 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부터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똑똑한 명절 뷰티 쇼핑을 제안한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 에서는 피부노화와 건조로 고민하는 20대 후반에서부터 40대 여성들을 위한 ‘고보습&고탄력 세트’를 추천한다.

고보습&고탄력 세트는 ‘엑설런트 엔리치 워쉬’와 ‘엑설런트 엔리치 로션’, ‘엑설런트 엔리치 모이스춰’로 구성되며 1월 한 달 동안 신년을 맞아 정가에서 25%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수분해 엘라스틴, 아이리스 뿌리 추출물, 침투형 콜라겐 등 양질의 탄력 케어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속 탄력을 튼튼하게 재정비해준다. 또한 리치 킵 베일, 스트럭트린, 모이스트 딜리버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보습은 물론 피부 방어 기능까지 높여주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한다.


‘천연 핸드 메이드 바디 & 코스메틱 뷰티풀 스킨’에서는 겨울철 필수아이템 ‘바디 로션’을 제안한다.

그린티 앤 라임, 고츠밀크 위드 로즈, 고츠밀크 위드 바닐라, 알로에 베라, 레몬 버베나 총 5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은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다. 보습력이 뛰어난 비타민E,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을 함유하여 건조함에 시달리는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뷰티풀 스킨’의 ‘바디 로션’은 1월 25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설날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품목을 30%~50% 할인하는 설날 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부가 머금는 산소 이야기 알엔디랩’이 추천하는 ‘인텐시브 아이 콘투어 크림’은 눈가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고마운 선물이 될 것이다.

해양성 추출물 및 유기농 추출물을 기반으로 지속력이 좋으며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동백잎 추출물과 뛰어난 보습작용을 가진 세라마이드 및 비타민 E를 다량 함유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알엔디랩’의 인텐시브 아이 콘투어 크림은 1월 25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알엔디랩에서는 대명절 설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고객감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여 50% 한정수량 세일을 실시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

입력 2012-01-20 09:21:07 수정 2012012010094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