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까다로운 우리가족 명절 선물 고르기

입력 2012-01-20 12:46:17 수정 2012-01-20 12:47: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난히 빨리 찾아온 설 명절 때문인지 새해가 되자마자 모두들 분주해 졌다.

회사일로, 학교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느라 미쳐 가족 선물을 준비 할 시간이 없었다면 지금 바로 주목할 것.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성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팁이 여기 있다.

가격대는 물론, 맞춤형 선물까지 가능하다. 화장품 및 헬스푸드 브랜드인 DHC에서 준비한 최대 30% 할인전과 함께 전하는 선물팁으로 까다로운 우리 가족에게 톡톡히 생색 내 보는 건 어떨까.


▲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동생을 위해

공부에 스트레스 몸과 피부가 지쳐 있다면?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 해줄 기초 제품을 바꿔주자.

보이는 대로 사용했던 엄마와 나눠 쓰는 스킨로션은 이제 그만. 그렇다고 아직은 어린 피부에 과한 기능성 제품도 부담이 올 수 있다.

성장기 호르몬으로 인해 트러블이 많은 10대 동생에게는 식물성 성분이면서 유수분조절과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선물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면서 좋다.

DHC의 아세로라 시리즈는 아세로라 원액 엑기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자극 없이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게다가 아세로라 열매는 레몬이 가진 비타민 C 함유량의 34배나 된다고 하니 그 효과는 기대 이상.


▲ 멋쟁이 언니는 대세에 따라 화이트닝

웬만한 제품을 섭렵하고 있는 뷰티지식인 언니에게 선물할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화이트닝 + 보습기능제품으로 선택하자. 겨울철 무한 보습과 함께 화이트닝 관리가 가미되는 것이 요즘 뷰티 대세이기 때문.

화이트닝 성분으로는 식물성 나무 잎에서 추출되는 ‘알부틴’ 성분이나 콩류와 같은 유용성 성분의 감초 추출물,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된 것이 좋다. 특히 비타민 C 성분은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며 외부 요인에 의한 노화도 함께 방지하는 항산화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호호바씨오일은 보습력을 높여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출시되자마자 DHC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던 카무카무 시리즈같은 경우가 바로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섭렵한 제품.

아프리카 열대 과일인 카무카무 성분이 기미나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해 보다 강력한 파워 화이트닝을 돕고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등의 성분이 한층 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 까다로운 엄마를 위한 탄력 세트

예전에 한 미모 하셨던 엄마를 위한 화장품은 누구보다도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탱탱한 20대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것이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 따라서 ‘주름’ 과 ‘탄력’에 집중 공략하는 것이 좋다.

바로 Q10 과 콜라겐 성분이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특히 표피에서 탄력을 담당하는 Q10이라는 성분은 20대를 전후로 해서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충해 주어야 한다.

DHC Q10 시리즈는 피부 턴오버 작용을 촉진시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기능을 정상화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고농도 배합된 Q10으로 강화된 탄력효과를 볼 수 있으며, 올리브오일, 스쿠알란, 비타민C유도체 등의 코엔자임 Q10성분을 서포트하는 성분도 함께 들어 있어 보다 피부에 잘 스며들기 때문에 보습과 탄력을 원하는 엄마들에게 사랑 받는 선물이 될 것 이다.

여기에 여성 호르몬 및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을 더한다면 일석이조.


▲ 군대 간 오빠를 위한 엑기스 4종

비록 명절 때 보진 못하지만, 군대 간 오빠 혹은 남동생을 위한 선물도 센스 있게 보내주는 건 어떨까.

아침부터 저녁까지 고된 훈련으로 피부 관리는커녕 매끈했던 피부마저 푸석해져 있을 것이다. 군인답지 않은 외모를 지키기 위해 촉촉 보습 시리즈를 선물하자.

외부의 유해한 환경들로 인해 자칫 예민해져 있을 피부를 보호하고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순한 화장품이 좋다. 특히 3초 보습 오일로 유명한 DHC의 올리브 버진 오일[MEN]은 저렴한 가격과 매끈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

입력 2012-01-20 12:46:17 수정 2012-01-20 12:47:2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