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64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88
보이시한 매력의 그녀들! 안방극장 사로잡다 | Kizmom 뉴스

전체뉴스

Total News

보이시한 매력의 그녀들! 안방극장 사로잡다

입력 2012-01-20 13:46:52 수정 2012-01-25 11:01:1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보이시한 매력으로 수목드라마를 평정한 두 여배우의 스타일이 화제다.

드라마 SBS ‘부탁해요 캡틴’에서 부조종사 한다진 역의 구혜선은 씩씩한 성격의 소유자로 출근할 때에는 톰보이룩으로 일상생활에서는 빈티지 캐주얼을 착용하며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KBS ‘난폭한 로맨스’에서 경호원 유은재 역의 이시영은 보이시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되 일상에서의 큐트한 캐주얼을 소화하며 엉뚱발랄 유쾌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

▲ 구혜선의 ‘톰보이 룩’ VS 이시영의 ‘수트 스타일’

‘부탁해요 캡틴’의 부조종사 한다진 역할의 구혜선은 전작에서 보여준 보이시한 캠퍼스룩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자켓이나 코트 등 포멀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한층 성숙한 스타일의 톰보이 룩을 표현했다.

포근한 느낌의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청바지를 기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타미 힐피거 데님의 넉넉하고 감각적인 보이프렌드핏 데님 팬츠를 롤업하고 여기에 워커 스타일의 슈즈를 매치한 스타일은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것은 물론 멋스러운 ‘한다진 룩’을 완성해준다.


‘난폭한 로맨스’의 이시영은 그 동안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보여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털털하고 다혈질의 경호원 유은재로 변신했다.

패션도 그간 볼 수 없던 보이시한 수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의 더블 버튼 자켓으로 올 블랙 수트룩을 연출하거나, 소매와 몸판이 투톤으로 분리된 시크한 디자인의 모그 자켓 등 변형된 스타일의 자켓에 니트와 넥타이 등으로 위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편안한 블랙 스니커즈로 마무리하여 활동적인 경호원 룩을 표현했다.

▲ 구혜선의 ‘빈티지 룩’ VS 이시영의 ‘큐트 캐주얼 룩’

직장을 벗어난 부조종사 한다진은 편안한 빈티지 룩을 선택했다. 체크 패턴의 셔츠나 데님 블루종과 같이 경쾌한 길이감의 상의, 그리고 스키니한 빈티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귀여운 반항아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 때 가방은 크로스로 착용하여 자유롭고 캐주얼한 이미지가 돋보이게 한다.


여성스러운 면은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경호원 유은재와는 달리 일상생활에서의 유은재 스타일은 귀엽다 못해 앙증맞기까지 한 모습으로 변한다. 주로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드나 맨투맨 티셔츠 등 편안한 아이템을 착용하며, 타미 힐피거 데님의 노란색 후드 티셔츠는 스타디움 점퍼와 매치하여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주었다.

또한 클럽모나코의 오트밀 컬러 니트와 귀를 덮도록 길게 늘어진 모자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스타일링하여 발랄함을 더해주며 유쾌한 유은재의 연기력에 한 층 더 빠지게 만들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

입력 2012-01-20 13:46:52 수정 2012-01-25 11:01:1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