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Dermatologist)라인에서 티 없이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위한 투명에센스 ’클리얼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을 오는 2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케어해 눈에 띄게 깨끗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집중 투명 에센스다.
투명에센스는 96%가 경험한 혁신적인 다크 스팟 케어의 제품으로 주요 특징 중 하나인 ‘안티 클러스터 테크놀로지’로 눈에 보이는 다크 스팟과 잠재적인 다크 스팟 모두에 직접 작용해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피부에 강력한 효과의 ‘투명 복합체’ 성분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한다. 투명 복합체는 다크 스팟에 직접 작용해 투명하게 차오르는 광채 빛을 선사하는 차세대 비타민 액티베이티드 C와 화이트 버치 추출물, 작약 추출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투명에센스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 향, 그리고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마일드 투명 포뮬라로 365일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색소 침착 분야에 권위 있는 뉴욕 피부 인스티튜트 피부과 전문의 휴잉 박사(Dr.Hsiung)는 “최근 많은 환자들이 다크 스팟이 노화의 첫 증상이라는 것을 알고 다크 스팟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키엘 글로벌 교육 캐미 카넬라(Cammie Cannella) 부사장은 “키엘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케어 할 뿐만 광채까지 선사하는 투명 에센스를 출시했다”라며 “투명 에센스는 광채와 색소 침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 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키엘 투명 에센스는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키엘 삼청동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인 과반수, 올해 희망연봉 동결 예상
· ‘깜찍’ 최강희 vs ‘시크’ 황정음,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 가슴 큰 여성, 당뇨병 발병 위험 3배
· ‘푹 쉬면 괜찮다’는 생각은 금물, ‘주름’ 제대로 관리하자
· 중구, 서울 25개 구 중 평균 권리금 가장 높아
· 지저분한 가스레인지 청소, 이렇게 하면 ‘깨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