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구하라, 컬러풀 스쿨룩으로 통통튀는 매력 발산

입력 2012-01-30 17:50:28 수정 2012-01-30 18:14:5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구하라가 보그 2월호를 통해 컬러풀한 스쿨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구하라는 주름스커트, 청바지, 컬러 소품을 활용한 상큼발랄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 주름 스커트로 상큼발랄 스쿨룩 연출!


주름 스커트는 스쿨룩의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스커트는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쿨룩 정석으로 인정받고 있다. 라코스테 라이브에서 선보인 네이비와 화이트 주름 스커트는 핑크 컬러의 포인트를 더한 트렌디한 스커트 하나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무릎 위까지 오는 짧은 길이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배가 시켰으며, 함께 매치한 피케 폴로셔츠는 심플한 듯 하지만 라코스테 라이브의 심볼인 악어 프린팅이 위트 있게 디자인 되어 있어 충분히 매력적이다.

▲ 청바지로 발랄한 스쿨룩 연출!


가장 자주 입고 쉽게 접하는 청바지로도 매력적인 스쿨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 하나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니트를 어깨에 살짝 묶어 스카프나 머플러처럼 활용한다면 패셔너블한 느낌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라코스테 라이브에서 선보인 것처럼 청으로 된 야구점퍼와 짧은 청 팬츠를 매치하여 스포티한 느낌에 보이시한 매력을 풍기는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이너웨어는 밝은 톤으로 선택, 컬러풀한 양말과 웨지힐로 마무리하면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패턴 & 컬러풀 소품으로 개성만점 스쿨룩 완성


좀 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쿨룩으로 남들과 다른 차별화를 주고 싶다면, 강렬한 패턴이 있는 의상이나 컬러풀한 소품을 활용해보자. 특히 애니멀 프린트 룩은 강렬한 인상과 함께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레오파드 미니원피스에 진한 옐로우 컬러의 사첼백을 매치하여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전체적인 레오파드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네크라인 카라부분과 소매부분에 레오파드 무늬로 살짝 트위스트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라코스테 라이브 피케 폴로 셔츠와 심플한 화이트 스키니 진으로 화사한 스쿨룩을 완성해보자.

특히 화사한 화이트 룩에 포인트로 착용한 그린컬러의 백팩은 새학기 상큼함을 더해줄 아이템이다.

한편, 라코스테 라이브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Happy Valentine’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을 커플로 구매하거나,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보 속 구하라가 착용한 피케 폴로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남녀 피케 폴로 셔츠와 스웨트 셔츠,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3일부터 14일 발렌타인 데이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짝’ 만날 때 男 성격-얼굴, 女 성격-돈 순서
· 요정 ‘서현’ vs 시크녀 ‘박수진’ 같은옷 다른느낌
· ‘기아 K9',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차로 꼽혀
· 탈모치료, 면도기 삭발 효험있다? '불편한 진실'
· 김치만 먹어도 튼튼? 오히려 복부비만 된다
입력 2012-01-30 17:50:28 수정 2012-01-30 18:14:5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