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뉴발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모티브로 한 ‘아이러브 뉴발란스 밸런타인 팩’을 출시해 2월 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2012년 새롭게 선보이는 뉴발란스 밸런타인 팩은 뉴발란스만의 위트있는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뉴발란스 ‘574 VDS’와 ‘WR 996’은 상큼한 레드 색상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느낌을 강조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뉴발란스 574 VDS’는 작년 한해 100만족 판매를 기록한 574 라인의 스페셜 모델로 2005년부터 매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스웨이드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신발 무게가 가벼워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추가 제공되는 신발 끈에는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어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다. 사이즈는 220mm에서 250mm까지 출시되며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뉴발란스 WR 996’ 모델은 날렵한 실루엣으로 클래식한 멋을 살렸다. 세련미가 돋보이는 레드 스웨이드 소재로 강렬하고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여기에 하트 프린트 된 인솔(깔창)과 신발끈을 끼우는 하트 모양의 탭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220mm부터 25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 9천이다.
뉴발란스 조종화 마케팅 부서장은 “2005년부터 선보인 뉴발란스 밸런타인 스페셜 모델은 뉴발란스만의 뛰어난 색상 표현력과 한정판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매년 조기 품절 되는 아이템”이라며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연인에게 선물해주고 싶다면 정열적인 레드 색상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 2012년 뉴발란스 밸런타인 팩이 제격”이라고 말했다.
뉴발란스는 행사기간 동안 밸런타인 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NB 러브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러브 뉴발란스 밸런타인 팩 한정판은 2월 3일부터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shopnewbalanc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원역’, 올해 가장 주목할 상권으로 지목
· 건강한 저수분 요리, 이렇게 준비하세요
· 옥션 올킬 TV 4탄, 이번엔 ‘대형 LED’다!
· '렛미인' 처진 뱃살녀 메이크오버, 꿀복근녀 변신
· 지나친 효자·효녀, 재혼상대로 피하고 싶은 1순위
· 잘못된 생활습관, 방광염 불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