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는 브랜드 언더커버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해 새로운 컬렉션 ‘UU’를 3월 1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유니클로가 전하는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UU의 키워드는 ‘가족’으로 가족 모두가 같은 콘셉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족의 옷‘이다. 유니클로의 특색인 베이직 의류에 언더커버 특유의 개성 있는 디자인이 더해져 가족의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UU’ 컬렉션은 남성복, 여성복, 키즈, 베이비의 풀 라인업을 갖추고, 외출복부터 룸웨어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다크 톤 안에 부드러운 컬러를 매치시킨 남성복 라인과, 기존 언더커버의 대표적인 컬러와 프린트를 포인트로 사용한 여성복 라인은 다양한 형태의 패셔너블한 실루엣으로 주목을 끈다.
키즈 라인은 실제 두 아이의 부모이기도 한 언더커버의 디자이너 ‘타카하시 준’과 그의 아내이자 사업파트너인 ‘리코’가 함께 디자인해 더욱 이색적이다.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부모와 자녀가 ‘패밀리 룩’으로 함께 입기에 좋은 아이템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UU컬렉션’은 일본 긴자에서 오픈하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전세계 11개국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국내에서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강남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3월부터 1천700개로 확대 운영
· 혈압, 반드시 양팔 모두 재야
· ‘범죄와의 전쟁’ 배우들의 기막힌 인물관계도
· 스마트한 소재별 관리로 부츠 10년 신기 도전!
· 봄 대청소, 베이킹 소다만 있으면 ‘말끔’
· 산후조리원 부가세 면세... “10만원 정도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