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12S/S 시즌을 맞이해 감각적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러블리 B백’은 강렬한 색상과 백 안에 내용물을 넣어도 자연스럽게 라인을 잡아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핫핑크, 블루, 라임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7만8천원.
또한 2월말까지 베네피트와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월 한달 동안 전국 백화점 브루노말리, 베네피트 공동 입점 매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러블리B백’이나 브루노말리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아놓은 메이크업 키트 ‘파인딩 미스터 브라이트’를 제공한다.
동시에 베네피트 매장에서 이 메이크업 키트 구매 고객은 브루노말리 ‘러블리 B백’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브루노말리 핸드백 한정민 팀장은, “‘러블리B백’은 브루노말리 이니셜을 테마로 선보이는 알파벳 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서의 의미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여성을 지칭하는 형용사 (Beautiful, Bright, Belle, Bello)를 함축적으로 의미하고 있다.” 며,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낭만적인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한 안성맞춤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출시시점부터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 주요 상권 임대료 폭등, 권리금은 하락
· 삼성전자, 뽀로로 넷북 출시
· 씨티銀, 수시입출금 통장 최고 연 5% 금리 행사
· 고가 유치원, 올바른 선택일까?
· ‘러브픽션’ 하정우, “만나 달라며 대자보 써 붙여봤다”
· 맥도날드, 공지 없이 ‘슬그머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