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 다양한 선물 기획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로맨틱 리미티드 아이템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을 상징하는 꽃인 ‘튤립’과 ‘작약’을 모티브로 한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라네즈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산나 아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 섀도우 팔레트, 블러셔, 그리고 립글로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7일부터 라네즈 페이스북 및 공식 카페에서 러브 인 블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네즈가 제안하는 '러블리 로맨틱 룩' 혹은 '어반 시크 룩' 중 하나를 택하여 남자친구와 함께 보내고 싶은 발렌타인 계획을 덧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러브 인 블룸' 메이크업 컬렉션' 중 정품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네즈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laneige.kr) 및 라네즈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cafelaneige)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감미롭게 장식해 줄 마법의 반쪽 사과,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발렌타인 에디션 20ml’를 출시한다.
올해로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이해 롤리타 렘피카는 2월 한달 동안 롤리타 렘피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단 미니케이크 형태의 패키지에 들어있는 미니어쳐 향수를 선사한다.
▲ 내 남자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발렌타인 데이 기획 선물 세트
말끔한 남성의 외모가 철저한 자기 관리를 나타내는 기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시대에, 취향 따라 잘 고른 화장품은 멋진 그루밍 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라네즈 옴므와 오딧세이는 피부 활력을 찾아주어 매력적인 남성미를 완성시켜주는 화이트액티브 스킨케어 세트를, 롤리타 렘피카는 생동감 넘치는 향이 인상적인 남성 전용 향수 로 오 마스큘랑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헤라와 리리코스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옴므 기획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피부 타입별로 준비되어 있어 남자친구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스킨케어 제품을 맞춤으로 고를 수 있다. 또한 리리코스는 14일까지 리리코스 매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전용 베이직 케어 라인인 ‘옴므 마린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급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 ‘고급 수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 주요 상권 임대료 폭등, 권리금은 하락
· 삼성전자, 뽀로로 넷북 출시
· 씨티銀, 수시입출금 통장 최고 연 5% 금리 행사
· 고가 유치원, 올바른 선택일까?
· ‘러브픽션’ 하정우, “만나 달라며 대자보 써 붙여봤다”
· 맥도날드, 공지 없이 ‘슬그머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