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제 온라인 쇼핑몰 제로라운지(www.zerolounge.co.kr)는 램 네이키드(Lamb Naked) 소재의 남성용 재킷을 생산자 직매입을 통해 30만원대(39만9000원)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가죽 중 가장 고급 소재로 알려져 있는 ‘램 네이키드’는 일반적으로 높은 원가로 쉽게 만나 볼 수 없었으며, 일부 명품 브랜드에서도 최소 150만원대 이상의 판매 가격대를 형성 하고 있는 최고급 소재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하이넥 스타일의 다크브라운 컬러의 쟈켓으로 영국산 1년 미만의 어린 양의 원피 ‘램스킨’에 세계 최고 가공 기술을 보유한 스페인 ‘Ladoma’에서 표면에 코팅 처리를 하지 않는 네이키드 가공을 거친 소재로 국내에서 제작되었다.
흔히 드럼디드 타입(Drumded Type) 가공이라 하며, 자연 상태에 가장 가까운 가공 방법으로 가죽의 원상회복력이 뛰어나고, 코팅 과정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냄새 등도 나지 않아 최고급 가죽 소재로 평가된다.
안중태 제로라운지 팀장은 “램 네이키드는 국내에서는 높은 원가로 생산자체가 쉽지 않은 소재이다. 이번에 생산자가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급 가죽 소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 주요 상권 임대료 폭등, 권리금은 하락
· 삼성전자, 뽀로로 넷북 출시
· 씨티銀, 수시입출금 통장 최고 연 5% 금리 행사
· 고가 유치원, 올바른 선택일까?
· ‘러브픽션’ 하정우, “만나 달라며 대자보 써 붙여봤다”
· 맥도날드, 공지 없이 ‘슬그머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