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과 입학식을 거쳐 다가오는 신학기 준비가 한창이다. 교복을 입는 학생들에게는 유일하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액세서리라 함은 바로 책가방이다. 비슷한 책가방이 싫다면 개성만점 ‘드림하이2’ JB, 임재범의 백팩에 주목해보자.
작년에 이어 ‘드림하이’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드라마인 만큼 또래 학생들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
KBS드라마 ‘드림하이2’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JB, 임재범은 극 중 아이돌 그룹 이든의 리더로 출연 중이며, 노래와 춤은 물론 귀여우면서도 훤칠한 외모, 강렬한 카리스마로 첫 출연부터 시청자들과 또래 청소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의 교복 패션 스타일 하나하나까지 청소년 시청자들에게 이슈이다. 제이비의 교복패션의 포인트는 백팩. 솔리드 컬러나 모노톤의 백팩이 아닌 화려한 컬러프린트로 올 봄 시즌 프린트의 향연을 백팩에서 보여주고 있다.
임재범이 착용한 백팩은 이스트팩(EASTPAK)의 제품으로 수납 공간이 실용적이고, 지퍼 부분이 가방 하단까지 자리하고 있어 물건을 꺼내고 넣기에 매우 편리하다.
한편 ‘드림하이2’ 임재범에 대해 네티즌들은 "무시무시한 신인같다", "외모, 춤, 노래, 뭐 하나 빠지는게 없더라", "'드림하이2'에서 가장 눈에 띄더라" “같은 교복을 입었는데도 출연 학생들중 눈에 확 튄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범죄와의 전쟁’ 최민식, “소녀시대 보기만 해도 힘난다”
· 한국 대학생 10명 중 2명 임신경험 있는 것으로 나타나
· 김제동, 마이크 하나로 10만 명 울렸다
· 분유값도 올랐다···남양유업 7% 일동후디스 5.8% 인상
· 서울 지하철·버스요금 25일부터 150원 오른다
· ‘나가사끼짬뽕’ 1억 개 판매 기념 1억 원 사은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