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발렌타인데이 외식, 고민하지 마세요~

입력 2012-02-07 10:47:07 수정 201202071048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달콤한 연인들의 날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연인들의 밸런타인데이를 책임질 케이크, 스페셜 메뉴 등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투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3색 사랑 이야기가 담긴 케이크와 한정음료,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달콤한 사랑은 브라운으로, 순수한 사랑은 화이트로, 정열적인 사랑은 레드 컬러로 표현해, 케이크 속에 테마를 담았다.

대표 메뉴는 핑크빛 마카롱과 초콜릿을 올리고 헤이즐넛 바닐라크림과 다크초콜릿무스가 조화로운 무스케이크 ‘노아젯 쇼콜라’, 부드러운 초코시트와 딸기·라즈베리 퓨레로 만든 상큼한 무스 '러블리 베리 스트로베리', 바삭한 사블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케이크 '리얼러브 프로마쥬' 등이다. 이 외에도 총 12 종의 다양한 케이크와 초콜릿 등을 판매한다.

또 밸런타인 시즌 기간(2/8~14)동안 시즌 라운드케이크 구매 시 투썸 초콜릿을 증정하고, 기간 내 CJ ONE 포인트 사용 시 추첨을 통해 투썸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드스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콜드스톤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세요’라는 테마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상큼한 요거트와 딸기가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케이크 ‘요거베리하트’, 달콤한 초콜릿에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초코베리러브’ 2종이다.

또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인증샷과 함께 사랑 이야기를 콜드스톤 페이스북(www.facebook.com/csck2012)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푸드빌 쿠폰앱에서 ‘요거베리하트’ 케이크를 구매 또는 선물하는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외식 브랜드들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황홀한 밸런타인 식사를 준비했다.

뉴욕 스타일의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는 ‘달콤한 순간(A Sweet Moment in The Place)’을 테마로 파스타, 피자 각 1종과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함께 구성된 한정세트메뉴 2종을 선보인다.

열대 과일향의 상쾌함과 청량감이 밸런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는 국내에서 첫 론칭되는 와인으로 행사 기간 동안 20% 이상 대폭 할인된 가격에 별도 주문 가능하다. 이번 시즌 특별메뉴와 와인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인기 커리메뉴 2종과 사이드메뉴, 음료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을 내놓고, 세트 주문 시 ‘벨라다 모스카토’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벨라다 모스카토’는 청량감이 있어 커리와 잘 어울리고, 밸런타인의 달콤한 저녁식사 분위기를 내기 적합하다.

특히 밸런타인 당일 저녁 6시 이후에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벨라다 모스카토(375ml)’를 1세트 당 1병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스테이크하우스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커피 두 잔 또는 티와 카라멜 피칸바, 초코렛 스트로베리, 샌드위치 2종, 슈크림과 타르트렛, 스콘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하고 세트 구매 고객에게 CGV청담씨네시티 영화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월 8일부터 29일까지 행사 기간 내 코스메뉴와 CGV 청담씨네시티 스위트박스 프리미엄 각각 1회를 이용한 고객에게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퍼스트룩 마켓의 15만원 상당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여러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 연인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종류와 가격대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밸런타인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도 하고, 황홀한 식사로 연인의 사랑이 더욱 샘솟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여성 74%가 월경전증후군 경험
· 신학기 교복 선택, 어떻게 할까?
· 비싼 겨울코트!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 고가의 아디다스·프로스펙스 워킹화 밑창 빨리 닳아

· 혹시 치매? 21가지 질문으로 판단

입력 2012-02-07 10:47:07 수정 2012020710482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