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발렌타인데이, 사랑을 담다.

입력 2012-02-08 16:38:18 수정 2012-02-08 16:39: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매년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누구보다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사랑을 가득 담은 센스 있는 백 팩은 어떨까.

남녀노소 누구나 실용적이면서도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백 팩은 나이 대별로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스타일은 살리면서 기능성까지 뛰어난 가지각색의 백 팩 선물들을 살펴보자.


▲ 유니크 한 10대 남친을 위한 백 팩

누구보다도 자기만의 패션과 개성이 뚜렷한 10대들은,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특색 있는 가방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획일화된 교복을 착용하므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유일한 가방이 10대들의 패션 아이템이다.

친환경 원단인 코튼 캔버스 소재를 100% 사용한 가방 전문 브랜드 ‘디얼스’에서는 과감한 색상 조합이 눈에 띄는‘플레이트 백팩’을 추천한다. 이 가방은 앞 플랩이 다양한 컬러로 교체가 가능해 매일매일 새로운 느낌으로 가방을 들 수 있어 같은 제품에 쉽게 질리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플랩(FLAP)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터프루프 소재를 사용해 책이 비나 눈에 젖지 않도록 생활 방수까지 더해진 스마트한 백 팩이다.

스포티한 아메리칸 스타일로 패션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뉴욕 브랜드 ‘레스포색’에서 스타일, 실용성뿐만 아니라 활용성까지 갖춘 트렌디한 백 팩을 선보인다.

모든 스타일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과 오버 사이즈의 지퍼, 그리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으로 최고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캐주얼뿐만 아니라 스쿨 룩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됨을 갖추고 있다.


▲ 스마트한 20대 남친을 위한 백 팩

다양한 첨단 IT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20대는, 디자인은 물론 수납과 기능성까지 더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호한다.

최근 대학생들에게 유행하고 있는 사각 디자인에 남녀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감각적인 스트릿 가방 전문 브랜드‘디얼스’ 백 팩은 첨단소재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움으로 기존의 가방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두었다.

새롭게 선보인 백 팩은 물론 토트 백으로도 활용 할 수 있어 다양한 의상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내부에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어디서든 편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가방을 원한다면 일상은 물론 가벼운 산행에서도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 할 수 있는 프랑스 감성의 16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에이글’의 백 팩을 제안한다.

에이글 만의 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내추럴한 컬러의 이 제품은 면 소재와 소가죽과 버클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내부에 랩 탑 용 포켓과 외부의 포켓 장식으로 수납 공간이 다양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까지 살렸다.


▲ 30대의 감각적 남친을 위한 가방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IT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는 기능까지 더한 이맥스의 ‘엘르가방’의 ‘월드 라인’ 토트 백을 제안한다.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가죽소재와 브라운 컬러가 고급스러운 이 제품은 지퍼 디테일과 어깨 끈이 따로 있어, 크로스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의상에 매치하기가 쉬운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앞 포켓은 아이패드를 쉽게 보관 할 수 있으며, 이동 시에 편하게 PC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앞부분을 디자인되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 높은 퀄리티에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한 가방들로 로맨틱한 센스를 발휘해 보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만5세아 유치원비 지원금 신청 이렇게 하세요!
· 무한도전 30년 후 유느님도 '탈모', 가상 사진 화제
· 서울 점포 평균 권리금 2년 연속 상승
·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 소비자는 봉?
· 건면․냉동만두, 유통기간 지나도 섭취 가능

입력 2012-02-08 16:38:18 수정 2012-02-08 16:39:2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