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는 남녀의 육아 분담 기준을 통해 육아 고민은 덜어주고 즐거움은 더해주는 ‘아기똥 육아분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기똥 육아분담’ 이벤트는 최근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남녀 역할 구분이 없어지고 부부 육아 분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한 것이다. ‘수유는 엄마가 하고 아기똥은 아빠가 해결하라’는 육아 분담 기준을 통해 부부가 함께 육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응원할 전망이다.
이벤트는 아기똥을 담당하고 있는 아빠의 인증샷을 등록하면 2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및 의류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아빠 응원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앱으로 아기똥 상담을 신청하는 아빠 100명에게는 매일유업 음료교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행사는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poo.html)에서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은 아기똥 자가 진단 및 아기똥 상담을 통해 아기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어 육아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다.
앱을 활용하거나, 휴대전화를 통한 멀티미디어 메시지(MMS),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할 수 있으며, 아기똥 사진을 찍어 접수하면 매일유업 영양과학연구실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직접 진단한 후 상담 결과를 24시간 내에 알려준다.
매일유업 분유팀 김희정 팀장은 “최근 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남녀 육아 분담의 기준을 정해주는 소재가 등장할 만큼 육아 분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지만, 실제로 육아를 공동분담하고 있는 부부는 많지 않다”며, “수유는 엄마가 하고 아기똥은 아빠가 해결하라는 이색적인 육아 분담 기준을 통해 부부의 육아 공동분담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만5세아 유치원비 지원금 신청 이렇게 하세요!
· 무한도전 30년 후 유느님도 '탈모', 가상 사진 화제
· 서울 점포 평균 권리금 2년 연속 상승
·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 소비자는 봉?
· 건면․냉동만두, 유통기간 지나도 섭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