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쌩얼도 자신 있다

입력 2012-02-13 11:52:53 수정 20120213125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관리.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갑작스런 피부 트러블, 오래 묵혀온 블랙 헤드와 각질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 주어야 한다.

▲ 갑자기 생겨난 트러블, 짜지 않고 빠르게 잠재우는 법

중요한 일이 있는 전날 갑작스레 생긴 피부트러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본 경험을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빨리 없애려는 욕심에 손으로 짜거나, 컨실러 등 메이크업제품을 두껍게 덧바르는데, 이런 행동은 트러블을 덧나게 하고 더 악화시키는 원인이 된다.

쏘내추럴의 오버나이트 브레이크아웃 컨트롤 핑크 매직 파우더는 골칫덩어리 피부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진정 시켜주는 아래층의 핑크파우더와 피부 불순물을 제거해 청정하게 관리해 주는 노란 액상의 이중층 구조로 되어있어, 잠자기 전 트러블 부위에 꼭 찍어 발라주면 밤사이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 준다.

▲ 과도한 피지와 블랙헤드 케어

툭하면 번들거려 화장을 고쳐야 하는 피지 분비가 왕성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늘어난 모공과 블랙헤드이다. 평소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화장으로 대충 가려왔다면 특별한 날 낭패를 볼 수도 있다. 가까이서 보아도 부끄럽지 않은 보송보송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부지런한 관리는 필수이다.

폴라초이스의 스킨 발란싱 카본 마스크는 클레이와 숯가루의 독특한 배합으로 과다한 기름기를 흡수하고, 블랙헤드의 발생을 최소화시킨다. 자극과 염증을 진정시켜 주며, 이상적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풍부한 글리세린의 함유로 실크같이 가벼운 사용감에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다.


▲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각질제거

피부에 두껍게 쌓인 각질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이 공급되는 것을 차단하고 메이크업을 들뜨게 하는 주범이다. 또한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들고 만졌을 때 거친 느낌으로 불쾌감을 준다.

피부를 자극시키는 물리적 각질제거 보다 AHA 성분을 사용한 화학적 각질 제거법을 추천한다. 천연 과일산 성분이 함유된 DHC의 파워 AHA는 두껍게 쌓인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여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유액이다. 각질의 대사 기능을 순조롭게 도와주어 피부가 가지고 있는 보습력을 높여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 키스를 부르는 입술 만들기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꾼다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 관리도 소홀히 할 수 없다. 립밤으로 입술의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립 스크럽을 사용해 각질을 제거한 후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좋다. 입술은 굉장히 예민한 피부이므로 자극이 없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폴라초이스의 립 엑스폴리안트 위드 마이크로 비즈는 건조하고 자주 트는 입술을 위한 립 스크럽 제품이다. 둥글게 마모된 부드러운 마이크로 비즈가 함유되어 자극 없이 입술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빅뱅 탑, 깜짝 DJ 변신! 팔색조 매력 뽐내…
· 미혼여성, 그녀들의 데이트비용 해결 방법
· '후디스 베이비우유' 직접 체험해보세요

입력 2012-02-13 11:52:53 수정 201202131253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