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입력 2012-02-13 15:58:39 수정 2012-02-13 15:59: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 유아인, 이민기 등이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뛰어난 연기력은 기본, 철저한 자기관리와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패션 센스 그리고 웬만한 여자들 보다 뽀얗고 깨끗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것.

그들을 마냥 부러워만 할 것이 아니라 우선 자신의 모습을 새롭게 점검하고 누구보다 멋지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 개기름 NO! 언제 어디서나 보송보송 맑고 깨끗한 피부


짙은 수염을 기른 터프하고 마초 성향 가득한 남성들이 인기 있는 건 이젠 옛말.

여자들 못지 않게 남자들의 외모 역시 경쟁력의 하나가 되면서 깨끗하고 깔끔한 외모가 철저한 자기 관리를 나타내는 기준으로 인정받기 시작한지 오래다.

피부는 건강하게 보호하면서 다양한 페이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똑똑히 활용한다면 잘 정돈된 깔끔한 피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싸이닉 ‘아쿠아 EX 옴므 에센스 워터’는 세안 후 가볍게 뿌려주면 수분공급부터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빠르고 간편한 멀티케어 제품이다.

옅은 향수를 뿌린 듯 긴 여운이 남는 감각적인 향기는 지친 남성들에게 부드러운 에너지를 선사해 준다. 또한 미세한 분사력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되며 라벤더수 성분이 자극받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남성 피부에 부족한 수분 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해 준다.

비오템 옴므 ‘아쿠아틱 로션’은 워터-젤 타입의 신개념 애프터 쉐이브로 퀵 브레이크 테크놀러지가 남자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해준다.

특히 플랑크톤 추출 성분 함유로 면도 후 화끈거리고 붉어지는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해지는 쿨링으로 바르는 즐거움과 활력을 부여해 준다.

▲ 튀지 않으면서도 멋스러운, 개성 만점 헤어 스타일링

특별한 날 일수록 때와 장소, 상황의 TPO를 꼼꼼히 따진 맞춤 스타일 연출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너무 과한 스타일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때 남성들이 가장 쉽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헤어 스타일링. 단, 제품의 과한 사용으로 인해 번들거리는 머리는 거부감을 줄 수도 있으므로 광택은 최대한 줄이면서 자연스럽고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아베다 맨 ‘퓨어 포먼스 그루밍 클레이’는 모발 한 올 한 올을 선명하게 표현해 주고 질감을 강화시켜 주며 모발이 굵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해주는 클레이 왁스이다.

가벼운 질감이 끈적이거나 미끌거리지 않으면서도 매트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타마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의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웰라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크래프트 클레이’는 강한 홀딩력으로 다양한 텍스처 연출에 효과적인 클레이 타입의 왁스 제품이다.

유연한 홀드감이 번들거림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 해주고 내추럴 클레이 성분 배합으로 뛰어난 조형성과 고정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스타일 구조 변경 역시 가능하다.

▲ 화려하지는 않지만 포인트로 엣지있게!

그루밍족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패션을 선호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옷차림은 스스로에게 심리적인 만족감을 주는 동시에 남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생각과 이미지를 표현할 때도 무엇보다 효과적이다.

특히 명품이거나 고가가 아니어도 작은 아이템 하나만 잘 선택해 매치하면 누구보다 뛰어난 감각과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포인트를 만드는 것이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세이코 프리미어 라인의 ‘SNP050J’는 131년 전통의 시계 전문 브랜드 SEIKO의 신제품으로 최첨단 에너지원인 ‘키네틱’ 기술을 적용하였다. 오토 릴레이 기능으로 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에너지를 보존하다가 시계를 다시 착용했을 때 스스로 현재의 시간을 정확히 찾아간다. 또한 퍼페추얼 캘린더 기능 탑재로 매월 날짜를 세팅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2100년까지 년, 월, 요일까지 표시가 가능하다.

알바의 ‘AQ2017X’는 디지털 시계 열풍을 일으켰던 ALBA의 디지털 워치로 시원한 느낌의 원형 케이스 디자인에 폴리우레탄 스트랩을 더해 활동성을 한층 높여 트렌디한 감성을 완성했다. 풀닷 표시에 의해 기능 변환 시 스크롤 형식으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고 시각 표시는 4단 표시와 확대 표시되는 상태의 2종류로 선택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빅뱅 탑, 깜짝 DJ 변신! 팔색조 매력 뽐내…
· 미혼여성, 그녀들의 데이트비용 해결 방법
· '후디스 베이비우유' 직접 체험해보세요

입력 2012-02-13 15:58:39 수정 2012-02-13 15:59:1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