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론칭할 남성 라인과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남성용 화장품 라인을 강화시키기 위해 새로운 남성 라인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중국 진출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이민호는 국내 뿐아니라 중국에서도 주목받는 아시아 스타.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서 팬을 280만명 가지고 있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민호와 이니스프리의 자연주의 컨셉이 잘 어울려 모델로 이민호를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윤아와 함께 이니스프리의 건강한 이미지를 보여줄 것이다.” 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민호는 이에 대해 “자연주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이니스프리 남성 라인의 모델이자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많은 분들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를 알려드리고, 모델로써 깨끗하고 생기 가득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모델이 될 이민호의 모습은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빅뱅 탑, 깜짝 DJ 변신! 팔색조 매력 뽐내…
· 미혼여성, 그녀들의 데이트비용 해결 방법
· '후디스 베이비우유' 직접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