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깜찍․발랄’ 유니크한 톰보이 룩에 도전!

입력 2012-02-14 09:47:08 수정 2012021409482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KBS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이시영은 다양한 표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신들을 직접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시영은 아우터에 티셔츠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톰보이 룩에 패턴 있는 니트 모자, 가방 등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 한 느낌의 의상들을 선보이며 ‘은재 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감각 있는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발랄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은재의 톰보이 룩을 따라 해보자.

▲ 매니시한 느낌의 코트 레이어드 룩


최근 방송에서 이시영은 독특한 배색 코트에 후드 부분이 귀여운 베스트와 티셔츠를 매치해 활동 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나인식스 뉴욕’의 배색 코트는 소매와 카라 부분에 니트 장식과 지퍼 여밈 장식으로 슬림 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트와 함께 착용한 귀 장식이 귀여운 후드 베스트와 스머프 프린트가 귀여운 니트는 캐주얼브랜드 ‘홀하우스’의 제품으로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면 귀여우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여기에 컬러 감 있는 가방이나 운동화로 포인트를 주면 보이시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 편안한 패딩 아이템의 레이어드 룩


이시영은 지난 방송에서 핑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에 그레이 컬러의 패딩 베스트와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 패딩 베스트는 캐주얼 브랜드 ‘앤듀’ 제품으로 안감에 양모가 들어가 있어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가슴 포켓 장식과 패브릭 소재로 멋스러운 느낌을 더한 패딩 베스트는 퍼 장식 모자나, 니트 머플러와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 빈티지한 느낌의 야상 레이어드 룩


박무열이(이동욱)이 사라졌을 때, 그를 찾기 위해 여러 장소를 배회하는 장면에서 그녀는 야상스타일의 패딩 점퍼에 파스텔 컬러 집 업 후드 티를 매치해 따뜻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했다.

그녀가 착용한 올리브그린 컬러의 영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이엔씨’의 야상 점퍼는 탈 부착이 가능한 내피로 겨울은 물론 간절기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안쪽에 착용한 민트 컬러의 집 업 후드티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제품으로 보온성과 신축성이 좋은 폴라폴리스 소재로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다.

이시영처럼 노르딕 패턴의 니트 모자나 컬러 감 있는 장갑을 함께 매치하면 따뜻해 보이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 보이시한 은재룩 포인트는 가방으로!


은재룩의 캐주얼 하면서도 보이시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중요한 아이템은 가방이다. 이시영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가방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밝은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방송에서 야상 점퍼와 함께 매치한 사각 백 팩은 ‘디얼스’의 디제스트 백팩으로 큐브라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와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게 내구성을 높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이비 코트와 함께 매치한 베이지 컬러의 캐주얼 백 팩은 ‘에이글’의 알고돈 백 팩으로 겉면 소재에 소가죽과 버클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내부에 랩탑용 포켓과 외부의 포켓 장식으로 수납공간이 다양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까지 살렸다.

백 팩은 캐주얼한 의상에 매치하면 활동성이 있으면서도 발랄한 느낌으로, 정장 스타일과 매치하면 매니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 다양한 의상에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올 봄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톰보이 은재룩의 스타일링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매력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가계 소득의 약 28%, 미취학 자녀에게 들어간다

· 이경규-팔도, 장학재단 출범···빨간 라면도 내놓는다
· 겨울 끝자락, 건강 먹거리가 필요해
· 모유 수유, 온화한 성격에 영향
· 드라마 속 세련된 선생님의 공통점?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입력 2012-02-14 09:47:08 수정 2012021409482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